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코인판이니까 코인 얘기 하나 해볼게요View the full contextfur2002ks (79)in #sct • 7 years ago 77년생이셨군요^^ 어릴적 제가 살든 집도 나무로된 마루가 있었죠!! 틈사이로 동전같은게 빠지면 뭐...ㅠㅠ 토큰 부자셨군요^^ 곧 더큰 부자가 되시겠는데요! 대상 가즈아~~~~
부자 되는 것보다 대상 받는 게 더 빨라야 할 텐데요. ㅎㅎㅎ
스팀잇에 슬슬 실명과 얼굴. 그리고 나이까지 밝혀지는 세상이 되나요... ㅎㅎㅎㅎ 너무 까발려지면 안되는데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