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sct] 이럴 줄 알았지만 행동하지 못했다View the full contextfur2002ks (79)in #sct • 7 years ago 물린 상황에서 추매한다는게 쉬운일은 아니죠!! 다들 코인 살려고 돈을 쌓아놓고 있는것도 아니니... 힘든 코인세상이죠! 기다리면 분명 좋은 날도 올껍니다! 화이팅~~
오라버니 한잔 걸치신거 아니죠?
한잔 걸쳐야 이렇게 좋은 말 나오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오빤 낮술은 안해~~~
엇? 평소엔 안 이러신가요?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