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sct] 이럴 줄 알았지만 행동하지 못했다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dmsqlc0303 (67)in #sct • 7 years ago 오라버니 한잔 걸치신거 아니죠? 한잔 걸쳐야 이렇게 좋은 말 나오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오빤 낮술은 안해~~~
엇? 평소엔 안 이러신가요?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