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M> 늦었다고 생각할때가 늦은건 아니겠죠???

in #sct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즐거운 하루 시작하고 계신가요?

어느시대건 시대의 흐름을 읽어야 돈을 번다고 하죠!

스팀엔진이 나오고나서 스팀잇에도 많은 변화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JJM.jpg

처음 JJM토큰이 발행되었을때 사실 관심이 없었다고 해야겠네요!

손키님께서 JJM토큰을 사셨다기에 쪼르기로 100JJM을 얻고

오치님의 에어드랍으로 20JJM을 가지고 있다가...

JJM토큰이 나오고 한달 가량이 지나서야 처음 매수를 시작으로

어제 5000JJM을 매수하여 22,051JJM 되었네요!

초반 엄청난 투자를 하신분들에 비하면 흑우도 이런 흑우는 없을겁니다!

지금이라도 늦지 않은 투자겠죠? ㅎㅎ

뭐 지금도 충분히 혜자스런 보팅에 만족하고 있지만^^

jjm1.jpg

어제 0.37에 JJM을 매수 했는데... 다행히 시세가 좀 올라주었네요!!


스팀코인판이 출범(?)한지가 언제인데....

포스팅한걸 보니 12개 정도네요!!

태크하나 더 다는게 뭐가 그렇게 어렵다고...!!

그쵸?

SCT, ZZAN, AAA.... 좋은 판을 깔아 주셨으니, 열심히 놀아봐야겠네요!

Sort:  

늦지 않았숩니다!! 스코판 100년간답니다!! 어디서 들었어요~

헉! 100년이요? 제 삶이 얼마나 남았으려나요? ㅋㅋㅋㅋㅋ

저도 초기에 들어가지 못한건 아쉽지만 그때 딱히 많이 들어가신분도 없더라구요
저도 추매완료입니다 ㅎㅎ

오호! 비지님도 추매 하셨군요^^ JJM 가즈아~~

역시 큰손이십니다 ^^
저는 JJM 처음 나올 때 집안에 좀 일이 있어서 스팀잇에 못들어왔었어요 ㅠㅠ

저는 처음 나왔을때 왜 관심을 안가졌는지 늘 후회중입니다...ㅠㅠ

역시 투자계의 큰손이시네요.ㅎㄹ

Posted using Partiko iOS

ㅋㅋㅋㅋ 조막손입니다!!

자유롭고 여유로운 스팀짱입니다^^
ZZAN은 이제 시작입니다 ㅎㅎ

ZZZN 가즈아!!! ㅎㅎ 즐거운 하루 되세요^^

심심하지 않게 열심히 스팀잇에서 놀아야죠.ㅎㅎ

ㅎㅎ 심심할 틈이 없네요!! 함께 재밌게 놀자구요^^

0.4로 올라섰네요. 와우~~
늘 지금이 저점인 토큰입니다. ㅎㅎ

늘 지금이 저점??? 정말요? ㅎㅎ

ㅋㅋ jjm은 계속 오르기에 하는 말입니다. ㅋㅋㅋ 어디까지 오를지!!

Congratulations @fur2002ks!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4600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47000 comment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ㅊㅋㅊㅋㅊㅋ !
블루엔젤 독거님에게 쪼르기 해봅니당~💙 ♬♬
현재 JJM 1.19 홀더 ㅋ
토큰을 팔던가 스팀 스파업을 하지 않던가 자금을 더 끌어다 스팀을 사서 스팀피로 사야하는뎅...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 쪼르기 안통합니다!! 조만간 2주년 이벤트 1000JJM 걸고 할테니 1등하세요^^ ㅎㅎ

헉스~ ㅋ
요즘 먹지도 못하는 스테이크만 굽다 현실세계 의욕상실인뎅 ㅋㅋ
그나마 액티핏마저 속상하게 하고...
아몰랑~ 모두 다 포기하고팟^ 팟 팟~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도 배당 욕심에 조금 더 샀네요 ㅎㅎ

오호!! 잘하셨네요!! JJM 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425.80
ETH 2363.69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