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긴어디?

in #sct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독거노인 입니다...

20191015_074836.jpg

오랜만에 서울 출장이네요!

사장님과 동행이라 다른 일정은 못잡고...

오늘 하루도 바쁘게 보내야 할듯 하군요!

서울 도착해서 택시로 이동중인데

역시 서울은 차들이 많아서인지...

차라리 달려가는게 빠를것같은 느낌이...ㅋ

서울 하늘도 참 맑고 좋네요^^

즐거운 하루 보내시고, 댓글 없다고 섭섭해 마시구요!

Sort:  

Hi~ fur2002ks!
@bluengel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10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com.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You lose! 你输了!乖乖的给我点赞吧!

일 잘 보고 가세요^^

서울 출장 오셨군요
일 잘 보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즐겁진 않고, 좀 피곤한 하루였네요! ㅋㅋ

난 누구?

Posted using Partiko iOS

난 누구?

ㅋㅋㅋㅋ 울곰님^^

바쁜 중에도 식사 잘 챙겨드시고 잘 다녀오세요~~^^

ㅎㅎ 출장 잘 다녀오세요~~^^

즐거운 화요일 보내십시요

Posted using Partiko iOS

강남 안오시나요.ㅎㅎ

친구따라 간다는 그 강남이요? ㅎㅎ

독거형아 코 조심하셍!!

코 지키느라 정신없었어요! ㅋㅋㅋㅋㅋ

상경 하셨구먼요.... 일 잘보고 내려가세용~~!!^^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4
BTC 66095.77
ETH 3184.92
USDT 1.00
SBD 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