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사이 안녕이라더니...폭락이네요!!

in #sct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코인장을 보니 즐거운 아침이라고 말하기가 ...

모두 큰 손실 없길 바래봅니다!!

몸상태로 메롱이라 아침에 병원을 다녀왔습니다.

의사샘 : 이게 폐쪽으로 넘어가서 천식같은 증상이 나타나고 있는데...
천식 없는데요가 아니고, 증상이 그렇다는 겁니다!
독거 : 네~
의사샘 : 어쩌구 저쩌구~ 토요일 쯤 다시오세요?

역시 세월엔 장사가 없나봐요! ㅎㅎ

Screenshot 2019-09-25 at 09.46.48.png

비트코인을 비롯하여 모든 코인들이 엄청난 낙폭을 기록했네요!!

다행히 저는 어제 모든 코인을 정리했기에 ... 아무런 손실은 없습니다만^^

Screenshot 2019-09-25 at 09.48.17.png

스팀 155원 실화인가요?

스팀이야 어쩔수없이 가져가야 하는 물량(파워업)이지만... 가격이 너무 하네요!

비트를 비롯해 모든 코인들이 어제 낙폭으로 인한 조금의 반등이 나와주고 있지만...

섭불리 들어갈 자리는 아니네요!

코인시장 참 어렵습니다! 모두 무사하시길 바래 봅니다!

즐거울것 없지만... 좋은 하루 보내세요!

Sort:  

저는 지금 황천입니다.. 꾀꼬닥'''
내년 초에 한국가서 맥도날드 배달할려구요..ㅋㅋ

ㅋㅋㅋㅋ 황천가면 안됩니다! 견뎌내야 합니다!!

안녕 이라고 말 하지마~~ 이승철 ㅠㅠㅠ 비트 뜨억락 당했네요 ~
CSCJ코인 가쥬아 비트는 떨어져도 이 놈은 그대로 ㅎㅎ
비트소닉 때문에 묶여서 CSCJ 더 못사는게 ㅜㅜ

뭔 코인인지 몰라도 안떨어 졌다니 다행이네요!! ㅎㅎ

그렇죠 이런 폭락장에 떨어지지 않는 코인이 좋은코인 ㅎㅎㅎ
남은 시간도 화이팅입니다 ~!!

155원 ㅠㅠ 눈물나네요 ㅠㅠㅠㅠ

이제 160원~~ ㅠㅠ

독거형아.. 아..죽었네요 죽었어 ㅋㅋㅋ

욱형아? 뭐가 죽었어? 난 어제 가지고 있던거 다 정리했는데...ㅋㅋㅋ

ㅋㅋㅋㅋㅋ 이야~ 역시 독거형아 'ㅁ'b

ㅋㅋ 내가 눈치는 좀 빨라서~~

ㅋㅋ완죤 빨랑~~

Congratulations @fur2002ks!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4900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50000 comment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supports the SteemFest⁴ Travel Reimbursement Fund.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스팀은 자닌하네요.
담배를 끊어보시면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은데예~ 당연 안끊으시겠지용?ㅋ

스팀만 잔인한가요? 다 똑같은 상황같은데...ㅎㅎ
음... 절대 안끊어요! ㅋㅋㅋㅋ

한동안 스팀잇 못들여봤는데 처참하네요 ㅠㅠ

ㅎㅎ 뭐 시장 전체가 ...

에구에구. 너무 슬픈 그림입니다. ㅠㅠ

너무 슬퍼 마세요! 언젠가 좋은 날도 오겠죠!! ㅠㅠ

추매하니까 폭 투더 락...ㅠㅠ

헐~~ 다음 추매땐 꼭 알려주세요!! 피해야 하니...ㅠ

ㅠㅠ 너무 하락하네요.
즐거운 수요일 보내십시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4036.76
ETH 2647.26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