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올해는 불장이 되려나요?

in #sct4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올해도 벌써 한달이 지나가는군요!! ㅎㅎ

2020년 시작된게 엊그제 같건만... 1월도 3일밖에 안남았네요!

시간 참 빠르죠? ㅎㅎ

bitcoin.jpg

photo_2020-01-29_09-22-09.jpg

새해들어 비트코인의 상승세가 대단합니다.

1월 3일 저점이 올해의 최저점??

한때 비트를 비롯해 많은 코인들이 김치프리미엄이라고 해서

해외 가격보다 높게 형성되었는데...

올해는 이상하게 해외 가격보다 -5% 가량 아래에 형성이 되는군요!

차이를 좁히다가 다시 벌어지고... ㅎㅎ

새해 투자는 잘 하고 계시죠?

bch.jpg

저는 지난 포스팅에서 몇번 공개를 했지만...

비트코인캐시를 매수후 홀딩하고 있습니다!!

Screenshot 2020-01-29 at 09.30.37.jpg

오늘까지 수익률은 76% 군요!! ㅎㅎ

매번 이런 수익을 거두면 금방 부자가 될수 있을것 같은데...!!

모든 투자가 그렇듯 코인도 참어렵네요!

올해는 모두 성투 하셔서 연말엔 지갑도 두둑해 지면 좋겠네요^^

모두 성공투자 가즈아!! 즐거운 하루 되세요^^

Sort:  

동계 하락 시장과 동계 하락 이후 가격 조치가 중단 될 때 항상 좋습니다. 항상 좋은 시간입니다. 문 비트 코인. 그 정신이야!

성투하시길 바랄게요~~~

대박 성투 기원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제대로 대박한번 만들어 봐야겠네요^^

고고고~ 또 Go^^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못먹어도 고~~~~~~~~~~~~~~ ㅋㅋ

ㅊㅋㅊㅋㅊㅋ

불도장 ♨♨♨ 먹어보고 싶네유~ㅋㅋ

!shop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2020 쥐뿔(?) 스팀 ♨ 힘차게 가즈앙~♩♬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ㅋ 불도장 먹고 불장 가즈아~~~

아자~아자~아자~♨♨♨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여유돈만 있으면 5% 장사 할텐데요 ㅋ

Posted using Partiko iOS

ㅎㅎ 5%면 탐나죠!

축하드려요~~ㅎㅎ

감사합니다^^

비캐 구경만 하다 못사고 ㅠ,ㅠ
부럽네요 ㅋㅋㅋㅋㅋㅋ
독거님 성투!!!

왜 구경만하고 못사셨어요? ㅋㅋㅋㅋ

돈이 없어서 ㅠ,.ㅠ
빛 갚느라...

강세장이 제법 오래 가네요. 분위기가 예전과는 좀 다른 느낌이 듭니다.

그러게요! 올해 제대로 가려는지... 지켜봐야죠^^

로또보다 코인으로 먼저 부자되시겠어요~!!!
성투 응원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39
BTC 70310.43
ETH 3568.34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