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거의 투자일기...이더 가즈아!! 주말엔 게임이죠!

in #sct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비트랠리에 상승하던 이더 시세도 비트 조정으로 함께 조정을 받고 있습니다!

충분히 만족스런 가격에 매수를 하였고, 중기투자를 생각하고 매수를 하였기에

아주 편안한 마음으로 지켜보고 있네요!

차트 한나 똭~ 올려서 선을 쭉~쭉~ 그어놓고...

지금 위치가 어떻고, 또 어떻게 흘러가고 있다... 뭐 이런걸 적으면 좋겠지만!!

그런것 까지 할만한 실력이 아닌지라...

Screenshot 2019-07-06 at 09.15.42.jpg

Screenshot_20190626-211753.jpg

100%의 수익을 보였던 이더리움도 현재 70%대 수익을 보이고 있습니다!

SmartSelectImage_2019-07-06-09-07-22.png

70% 수익이 적은 수익률은 아니지만, 100%때를 생각하면 살짝 아쉽긴하네요!

이더야 연말까지 끌고갈 생각으로 매수를 하였으니 연말까지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가끔씩 투자일기처럼 수익률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美 CME그룹, 이더리움 기준가격·지수 변경 예정...ETH 선물 출시 신호?

CME 그룹이 비트코인(BTC) 관련 가격 지수를 발표한 후 약 1년 뒤 비트코인 선물 상품을 출시한 전례가 있다

과연 이더 선물 상품도 출시가 될지 ... 또 이더 가격에는 어떤 영향을 미칠지 지켜볼 일이네요!


넥스트콜로니...

넥스트콜로니 보팅을 받기위해 올리는거니 패쓰해 주세요!

보팅이라도 받아 투자금을 조금이라도 회수해야 겠네요~ ㅋㅋㅋㅋ

nextcolony.jpg

이젠 가까운곳 탐험할 곳도 없고... 먼거리 탐험은 시간이 너무 오래걸리네요!

nextcolony2.jpg

마침 넥콜팀에서 속도가 무려 6배나 빠른 Explorer2를 추가해 주는 센스(?)를...

물론 저것을 생산하기 위해선 29스팀을 현질해야 합니다!

내가 현질한게 얼만데... ㅋㅋㅋㅋ

무더운 여름날씨지만...즐겁게 주말 보내세요^^

Sort:  

게임은 초반에 현질을 팍팍해야 하죠.ㅎㅎ

그쵸! 게임은 현질 하는 맛이죠~ ㅋㅋㅋㅋ

오늘은 아직까지 시원한건 같은데 낮에는 많이 덥지 않을까 싶어요
독거님도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네! 아직은 시원하네요! ㅎㅎ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이더의 상승세가 정말!! 대단하군요

Posted using Partiko iOS

돈을 혼자 따시는겨 같은 느낌적 느낌이 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흠... 수익률만 좋지, 투자금이 얼마 안되서...

현질한만큼 보답 받으시겠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오 이더 우상향 그래프 예쁘네요 ㅎㅎㅎ
엄청 더워요!!! 시원한데 숨어계셔요. 나가면 숨막힙니다.

어마나~ 프사 바꾸셨네요? 아닌가!! ㅎㅎ
조금전 밖에 잠깐 나갔는데 아직은 견딜만 하던데요! ㅎㅎ
써니님도 꼭꼭 숨어서 시원한 주말 보내세요~

프사랑 홈 배경 바꿨어요. 비번이 안먹히면서 이상하더니 싹 날아갔더라구요 ㅠㅠ 새로 변경하고 프로필도 수정했지요.

즐거운 토요일 보내십시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캬~! 코인판에선 천프로 천사프로 수익이 기본이 되어야죵~! ㅋ

ㅊㅋㅊㅋㅊㅋㅊㅋㅊㅋㅊㅋ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헉~ 천프로요? 그렇게 수익좀 내봤으면 좋겠군요^^ ㅋㅋㅋㅋㅋ

천프로 해봤자 열배밖에 안되요~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Screenshot_20190706-114312_Chrome.jpg
후훗

ㅋㅋㅋㅋ 벌써 뽑고 계시군요!!

is the prize pool ever more than like 00.007 esteem?

seems pretty low in nextcolony

I think game looks retarrded

와.. 평단 20! 부럽습니다.
전 작년 하락장부터 틈틈이 물타서 지금 평단 40입니다 ㅜㅜ

얼마전 불장올듯해서 37만에 엄청 부어서 평단 40 만들었어요.

저 빨간불 보일때 독거님은 100퍼센트 찍고 시작이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작년 하락장부터 틈틈이 물타서 지금 평단 40

그럼 애초에 얼마에 사셨다는건지... 이래서 손절지키는게 중요합니다!!
곧 수익 보시겠죠! 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3122.96
ETH 2686.06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