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고시생 (베트남생활자)

in #sct5 years ago (edited)

작년봄 글쓰면 담배값 준다기에 2주동안

기다려 가입했는데

그땐 사람냄새도 펄펄 나고

재미도 조금있고 볼만한 글도 많터만

점점 노가다 글 스팀잇이 되가네

가입하기 편하고 글쓰기 쉬어도 될까말까한데

어느덧 우리모두 돈만좋아" 스팀 고시생

새로운 판대기에 시작인가 아님 그냥

오랫동안 고인물 스팀가뭄 바락인가

20190721_142803.jpeg

Peace
@freegon

Sort:  

예전에 하다가 스팀 가격이 떨어져서 그만뒀었는데 복귀 후에는 누가 보든 말든 그냥 낙서장처럼 사용하고 있어요!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도 구렇게 편하게 낙서하고 싶네요

놓으면 편해지는데 놓으니 안 하게 되더라구요 ㅎㅎㅎㅎ

일전에 한두번 놨었는데 이제 돈천원이 궁할때라 ㅋㅋ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저도 그런 생각이 많이 드네요.. 공감합니다..
반성하고, 조금 더 소통하며 열심히해야 겠다는 생각이드네요^^
프리곤님 화이팅입니다.

저는 뭐 소통도 잘않하고 한푼이라도 본전 찾겠다고 다 임대놓고 사눈걸요 ㅎㅎ

마음을 조금은 내려놓고 좀 더 여유롭게 즐겨보세요ㅎㅎㅎ
아무리 즐거운 것들도 '일'이 되어버리면
스트레스 받고 재미가 없어지니까요ㅎㅎㅎ

아..근데 프로게이머들도 게임이 재미 없을라나...;;ㅎㅎㅎ

속마음은 한두달 쉬고 싶은데.. 스팀만 있고 쌀이 떨어져 가서 이제 돈천원이 궁하네요 ㅋㅋㅋ

프리곤형 우리 다시 재미있게 만들어 봐요

ㅠㅠ ㅅㅅ요즘 베트남 비와요? ㅎ

우기라 거의매일 한번씩은 짦게라도 오는것 같아요^^

엔토파즈 프라이빗 세일 홍보 이벤트 ( ↩️ 리스팀 ▶️ $ 0.5 👍, ✏️ ▶️ $ ? 👍, ✨행운의 0.7 STEEM✨ )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


공감합니다. 예전처럼 사람 냄새 많이 풍기던 때가 그립네요 😭

Hi @freegon!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208 which ranks you at #9143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4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9139).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30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73.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ㅎㅎㅎ 동감합니다. 꾸준한 유져들이 있는한 끊임없이 발전할것이라 봅니다. 명백히 메리트는 있으니까요...밋업할때가 그립다는생각 하고있었고 1000원만 된다면 가격매리트도 좋아서 활성화될것입니다. 지금이 스팀저평가라 메리트있지만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354.36
ETH 3507.50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