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t] 신중하게 홍보(소각)해야 할 시점!!

in #sct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fenrir입니다.


다들 아시는 것처럼 대세글에 올라가려면 200 이상의 SCT 홍보가 필수적입니다.

사실 한 일주일 전까지만 해도 200 SCT로 홍보만 하면 거의 왠만하면 손해는 안 보는 상황이어서, 저를 비롯한 몇 몇 분들이 꿀을 쪽쪽 빨고 있었는데 ㅋㅋㅋㅋ

역시나 영원한 개꿀은 없는 법!!!!!

홍보글 시장에 많은 플레이어들이 진입하면서 200 SCT로 홍보를 해도 본전을 못 찾는 상황이 왕왕 발생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를 살펴 보면 ,


첫째,

위에 말씀 드린 경쟁의 심화로 홍보 신청은 늘어나 홍보글에 보팅을 날려주는 sct.min, kopasi, sct.adv, supporters님의 보팅파워%가 점점 낮아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최근 sct.min이 추가로 합류해서 15만 SCT 파워로 보팅을 날려줌에도 불구하고 이전 kopasi님과 sct.adv 두 계정이 날려줄 때 보다 금액이 덜 찍히는 느낌입니다.


둘째,

보상 중 10%가 SCTM 몫으로 빠지면서 저자보상이 45%에서 40.5%로 줄어들었기 때문입니다.


셋째,

홍보하는 사람들의 증가로 그 외 홀더들의 추가 보팅이 분산되었기 때문입니다.



아래 표는 200 SCT를 소각하여 홍보 시 손익분기점을 보여주는 표입니다.

페이아웃 전 포스팅에서 보이는 보상이 495를 넘지 못하면 내가 소각한 SCT는 정말 대의를 위한 소각이 되는 것입니다. ㅋㅋㅋㅋㅋ


image.png

(참고로 포스팅에서 보이는 보상이 1,000을 넘으려면 운영진 및 ramires님, deer3님이 모두 풀봇을 줘야만 가능한 상황이라는 점은 업무에 참조 부탁드립니다)


당분간 홍보를 하신 분들 중에서 사전적 의미의 소각을 당하시는 분들이 꽤 나올 겁니다. ㅠㅠ

그러면 그 분들은 소각의 두려움으로 다시는 적극적인 소각에 나서지 못할 것이고,

이에 따라 신청자가 줄어들면 다시 상황은 괜찮아 질 것이고,

그러다가 또 사람이 몰리면 진짜 소각을 당하고,

그러다가 괜찮아지고,

운영진이 홍보글 보팅을 중단하기 전까지는 이런 무한 루프가 돌겠지만,


그래도 하나 확실하게 말씀 드리고 싶은 건 고금액의 저자 보상을 받고 싶다면 홍보(소각)은 필수라는 점입니다.

그리고 10, 20 이런 거 의미 없습니다.

무조건 200 SCT이상으로 홍보하시기 바랍니다.

손익분기점 까이꺼 못 넘으면 어떻습니까!!!

'아님 말고'의 정신과 좋은 글로 무장하고 시원하고 자신있게 홍보해서 SCT라는 과실을 따 드시길 두 손 모아 기원해 봅니다!




장마가 시작된다고 합니다. 우산들 잘 챙겨 댕기세요~!

Sort:  

모두 풀봇을 줘야만 가능한 상황이라는 점은 업무에 참조 부탁드립니다

업무에 참조부탁하신다는 말씀에..
문뜩,, 아.... 하고 멍 했습니다~ ^^;

@fenrir78 님 글 덕분에,,
아,, 소각도 그냥 하는게 아니구나,,싶네요..ㅠㅠ
점점 어려워지는 스코판 입니다.~

흥해랏~ 스코판~

그랬으면 좋겠스빈다의 정신입니다. ㅋㅋㅋ

'아님 말고'의 정신과 좋은 글로 무장하고 시원하고 자신있게 홍보

중요합니다. 부분적으로 하루 3천이상 소각되어서 SCT 유통되는 물량이 전적으로 부족현상이 있습니다.

결국 내가 가진 SCT를 위한 일이지 않겠습니꽈!!!! 그래도 소각 당하면 슬픈 건 사실 ㅋㅋㅋㅋ

업무참조 ㅋㅋㅋㅋㅋㅋㅋㅋ

  • 중간에 잠시 등장한 deer3가 풀봇 드리고 갑니다.

  • Ramires jjm13 deer3중 2개만 받아도 1000 찍지 않을까요?

jjm13님이 등장하지않으셔서 잘 모르겠습니다. 한 번 등장해 주시면 확실히 알텐데 말이죠 ㅋㅋㅋㅋㅋㅋ

넷째. 시스템 불안으로 반토막 사례가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어서입니다. 만약 800 이상 보팅 받지 못하면 반토막 발생시 원금이 손실됩니다. 제 경우, 주 2회 정도 반토막이 나고 있습니다.

ㅠㅠㅠㅠ 그런 일은 최대한 없어야 하고 앞으로 없어질 것으로 믿습니다.

서버 과부하 때문으로 생각이 되긴 하는데요, 서버는 언제 증설할 건지... 흠... 아마도 한동안은 계속 이럴 걸로 보여요.

저는 소각할 sct가 없는데... 저한테 좀 보내주세요? 경험좀 해보게요^^

500 스팀 보내주시면 200 SCT 보내드립니다.
미래가치를 반영한 가격입니다만..... ㅋㅋㅋㅋ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jcar토큰 보팅합니다.

저는 200개를 모았는데.. 막상 홍보를 하려니까 이런 글들이 눈에 들어오는군요. 사실 좋은글을 쓸 자신도없고, 뭘 쓸지도 막막하군요.
홍보를 처음으로 하려니까 생각이 많이 들어요. 일단 며칠에 걸쳐 모았던 것을 우선은 그냥 쌓아두고 훌륭한 글감이 떠오를 때 써야겠어요.

네, 잘 준비하셔서 크게 한 방 터트려 주세요 ㅎㅎㅎ

Hi @fenrir78!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008 which ranks you at #1050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42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0542).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54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79.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777.17
ETH 2951.08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