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news) 삼성페이, 암호화폐와 연동 추진 - 파이낸셜뉴스

in #sct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feelsogood 입니다.

지난 2월 갤럭시S10에 암호화폐 지갑 지원 소식에 엔진코인(ENJ), 코스미 등 높은 상승률을 보였습니다.

본격적으로 블록체인 키스토어를 이용한 결제가 진행될 것인듯 합니다. 관련 사업에 대한 공식발표가 기대되네요.

삼성전자가 최근 무선사업부 산하에 있던 블록체인TF를 서비스사업실로 이관한 것으로 전해졌다.
...
삼성페이가 블록체인 월렛과 결합할 경우 각종 수수료 부담을 줄일 수 있어 글로벌 시장에서 사용자를 늘릴 수 있는 강점이 된다.
...

자세한 내용은 기사를 읽어보시면 좋겠네요.
http://m.fnnews.com/news/201905211749273394

201905131251133411_l.jpg
(Source 파이낸셜뉴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조정장(or 폭락장)이 불가피할 수밖에 없는 코인관련 시그널들

결국 오고야만 하락장 ㅠㅠ

Sort:  

대세는 거스를수없는법

Posted using Partiko iOS

다시 대세로 가고 있는건가요?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big-tree-3443533_960_720.jpg

아낌없이 주는 나무 보팅하고갑니다^^

오늘의 링크 : https://steemit.com/kr/@best-live/przbu-tree
내용 : tree 칼럼) 스팀코인판의 기업 가치에 관하여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좋은 소식 계속 많아지길~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좋은 시그널이네요~^^

이번에 새로운 파트너와 함께 나올것인지 변화없이 유지할지가 궁금하네요 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삼성폰쓰기 편해서 선호하는데 지갑까지 장착되면 넘 좋겠네요.

점차 다양한 모델로 확산할듯 하니 진짜 좋아지지 않을까 싶어요 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사과폰은 안하나... ㅋㅋㅋ

사과폰도 뭔가 준비 중이라고 기사봤던거 같아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1
BTC 60007.44
ETH 2590.20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