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스위스 암호화폐 은행, 서비스 개시 / [Sago] 일 포스팅 수 답변steemCreated with Sketch.

in #sct4 years ago


Source: pixabay

스위스 암호화폐 은행 SEBA가 BTC, ETH, XLM, LTC 그리고 ETC 를 지원하며,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지난 20일부터 스위스 고객들을 대상으로 계좌 개설 업무를 진행했고, 12월부터는 해외로 확대할 예정입니다.


지난 포스팅에서 일 포스팅 몇 개정도가 적당한지에 대해 답변들을 해주셨습니다.

대부분 1일 1포도 쉽지 않은 관계로, 1~2개의 포스팅이 적당하다는 의견이었습니다.

답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추가 질문 하나...
시간이 제한되어 하나의 포스팅을 쓴다면,

기본보팅액이 많은 포스팅을 할건가요?
지금 남기고 싶은 포스팅을 할건가요?


Source : pixabay

편안한 밤되세요~!

Sort:  

당연히 보팅액이 큰게 좋죠~~^^

역시 보팅액 큰 것이 ^^

보팅액 많은 걸로요. ㅎㅎㅎ

역시 보팅액 큰 것이 (2) ^^

하루하나도 어려운 저라서요 두개는 어렵지만 하나만 써야한다면 보팅 많이주는 걸로요 ㅎㅎㅎ

역시 보팅액 큰 것이 (3) ^^

힘들겠지만, 하고싶은 내용 글에 보상높은 형식을 잘 버무리는 것이 이상적이겠네요.. 신나는 오후되세요~! ^^

믹스하는게 좋긴 한데 주제가 다르면 어렵더라고요 ㅎ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1821.21
ETH 3068.39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