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이사, 아침부터 생쑈, 보안은 캡스, 멘붕, 이름을 적어놓자, 카페인 결핍증, 경험과 연륜
이사하는 걸 보면 그 회사 사정이 좋아진건가요? 그래야 나하님 사정도 좋아질...지는 모르겠고...
저 같으면 카페에 가서 좀 더 편하게 자겠어요. 추운 곳에서 자면 입 돌아간다는 말도 들었고. 커피값은 스마트폰 결재. 에라 모르겠다 문앞에서 눕자... 이거 보다는 카페가 훨 나아요. ㅎㅎ
네. 임대 생활을 끝내고 사서 들어갔어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