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굳헬로의 사고다] #13 건강을 지키자!! 제 2의 심장이라 부르는 발 건강을 지켜보자!!View the full contextcsbcast (57)in #sct • 7 years ago 발에는 족욕이 좋다고해요 ㅎㅎ
족욕이 최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