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Coinpan 첫글을 남기며...

in #sct5 years ago

SteemCoinpan 첫글을 남기며...


a1.jpg

이건 kr 태그에 사람이 없어서 찾아 갈 곳도 없고 다들 이곳에 있었군요. 왜들 사람들이 글이 줄었나 했더니 코인판에서 놀고 있었다니!
나만의 마이웨이 길을 가고 있는데 ...
이쪽 글을 써야 하나 보고 있으면 고민을 하게 만드네요.
코인 글이 이렇게 까지 불타오르고 있을 줄이야...
난 뭐하고 있었던 거지...

zzz...

스팀잇에서의 활동은 후원해주시는 분 빼고는 급격히 교류가 단절 되어 가는 군요.
코인판이 무섭긴 무섭군요.
교류의 명맥을 유지하기 위해 코인판으로 넘어와야 하는지

그냥 교류고 뭐가 나만의 마이웨이로 가야 하는지

오늘 하루가 왠지 씁쓸해지는군요.

요즘 트렌드를 그냥 따라가야 하나...

고민을 좀 해봐야겠군요.

Sort:  

스팀코딩판을 하나 만들어야 할까요...?? 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ㅋㅋㅋㅋㅋㅋㅋ 앗ㅋㅋㅋㅋㅋ
개발자는 아니지만 빵터지고 갑니다 ㅋㅋㅋㅋ

스팀잇 자체가 코인판이네요. ^^

그러게요. 스팀코인 이야기가 아니면 끼어 들수가 없으니...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코인글이 대부분이네요. 그냥 한숨이 나오네요.

환영합니다~ :-)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8167.25
ETH 2358.72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