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코인판 5행시 JYP? 널 어쩌면 좋니?

in #sct5 years ago (edited)

제목 없음.jpg



허리가 몇이니?

: 물 넷이요

:(힙)은? 삼십사요

:(고)모님이 누구니? 어쩌면 널 이렇게 키우셨니?

:사 좀 드려야겠네

:(fan)팬입니다.

2.jpg

출처 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
@naha님 백일장 7회 참여 끝 ㅋㅋㅋ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새로운 ENS?

ENS(Ethereum name service)가 새롭게 단장했어요. (#까먹고 있던 ENS#...

Sort:  

- ;;;

곰돌이가 @bbooaae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5을 보팅해서 $0.008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4771번 $53.810을 보팅해서 $60.606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bbooaae님 곰돌이가 2.0배로 보팅해드리고 가요~! 영차~

엌ㅋㅋㅋ
너무 끼워맞춘것도 같지만
기발하네요 멋집니다..
제점수는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점수는 왜 말안해주죠 부기형?

ㅋㅋㅋ !!!!! 1000점?!!

ㅋㅋㅋㅋㅋㅋㅋㅋ똑똑해졌네 ㅋㅋㅋ

원래 똑똑하거든!!ㅎㅎㅎㅎㅎ

멋진 5행시 고맙습니다. ^^

ㅋㅋㅋㅋ 캄사합니다

오행시 이벤트 끝난거 아니었나요? ㅋㅋㅋ

낼 까지에영~^^!!

앗 그렇담 저도 도전해 봐야겠네요^^

ㅋㅋㅋ 손형 화이팅 아닌가요? ㅋㅋ

엌 내가 손형인지 어케 알았지?
왠지 이 말도 안되게 억지스런 오행시가 일등 먹을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참여를 포기합니다 ㅋㅋㅋ

ㅋㅋㅋㅋ 이거 등수 없지 않아요? 억지라뇨!!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가 몇개지?ㅋㅋㅋㅋㅋ

핫하다..핫해.. 이런거 너무좋아 ㅋㅋ

ㅋㅋㅋㅋ 그럴줄알았엉!!

센스 있으셔^^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513.75
ETH 3146.11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