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왜 그 사람이 말하면 사고 싶을까?

in #sct5 years ago

너무나 공감 가는 이야기 들이네요.
우리 마눌님이 궁금한게 있어서 저 한테 물어보면 제가 이런 저런 숫자 들어서 설명하면 머리 아프다고, 쉽게 이야기 하라는데 그게 가장 쉬운 건데...ㅋㅋ

아이들에게도 논리적인 접근이 가장 필요한데, 사실은 감정적인 접근을 하는 부모들이 더 많죠. 그래서 공부방에 오신 부모님들에게 부탁을 하기는 하는데, 받아 드리는 분들은 거의 없네요.

그래서 제가 느낀게
아~~ 사람은 아는 만큼 보고 보는 것 만큼 아는구나!! 입니다. ^^

Sort:  

아 ㅎㅎㅎㅎ
제가 매번 댓글 읽고는
끄덕끄덕하고는 댓글 다는걸 자꾸 잊어먹네요.
요즘 댓글을 거의 안달다보니까요.ㅎㅎ
정성어린 댓글에 너무 무매너였네요^^;;
항상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57824.15
ETH 2965.89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