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이벤트에 참여 하신 분들에게 소각 이벤트를 합니다.

in #sct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banguri 입니다.

오늘 야구 이벤트 포스팅을 화요일과 금요일 두 번은 #sct 태그를 사용해서 포스팅 중입니다. 그래서 비 정기적으로 페이아웃 되는 sct 일부를 이용해서 소각 이벤트를 하려고 합니다.

오늘 야구 이벤트에 참여 하시고 이 포스팅 댓글에 보팅 받고 싶은 주소를 올려 주시면, 메모 란에 그 주소를 올리고 sct 를 소각 시키도록 하겠습니다. 주소는 어제 일자 가지만 받겠습니다. 현재 스판에서는 어뷰징을 막기 위해서 3일 째 되는 포스팅은 보팅이 안됩니다.

20sct 를 소각 시킬 예정이고 신청자 수에 따라서 1/n 하겠습니다.

야구이벤트에 여기에

Sort:  

https://www.steemcoinpan.com/sct/@kstop1/22yntu-sct

SCT 소각 이벤트도 병행하시니(SCT 관련).. 야구 경기가 없는 월요일 제외한 매일 이렇게 이벤트 하셔도 괜찮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벤트 자주 하는 것도 거시기 해서...
비 정기적으로 수시로 이렇게 할게요. 참여 감사합니다. ^^

소각 했습니다. 이제 보팅 기다리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소각 했습니다. 이제 보팅 기다리시면 됩니다.
그리고 실수로 @feelsogood 계정에 4sct 를 보냈습니다. 다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시 보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와우~~~ 멋진 이벤트네요. 응원합니다.

빨리 참여하세요. ^^

소각 했습니다. 이제 보팅 기다리시면 됩니다.

그리고 제가 실수로 @backdm 계정으로 4sct 를 보냈습니다. 다시 보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4sct 다시 보냈습니다.

야구 많이 좋아하시나 봐요!
저도 좋아하는데,, ㅋㅋ 요즘 통 볼 시간이 없네요! 스코판 때문에..ㅎㅎ

sct-event 큐레이터 카카 50%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저는 소각참여해서 참여할 포스팅이 없네요
감사합니다.

응원합니다~!!!

앗 !!
신청하고 보니 sct 태그가 없어요. ㅠㅠ
미미별님 sct 태그가 있어야 하는데. 다음 부터는 sct 태그 있는 포스팅 주소로 신청 해 주세요.

자꾸 엇갈리네요. ㅋㅋ ^^

소각 했습니다. 이제 보팅 기다리시면 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799.23
ETH 2353.99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