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스 이야기- 크립토 게이머즈 와 매직 다이스 배당 비교

in #sct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banguri 입니다.

오늘 따라 다이스 이야기가 많네요.

게이머 토큰은 스팀엔진에서 거래가 되지만 매직다이스 토큰은 SMT를 위해서 만든 토큰이라서 현재 거래가 불가 합니다.

스팀엔진에서 거래 금액이 소숫 점 4 자리에서 소숫 점 5 자리 로 바뀌면서 케이머 토큰의 거래가 갑자기 증가 하였습니다. 이유는 배당에 있습니다.

현재 게이머 토큰 배당 금액입니다.

제가 알고 있기로는 게이머 토큰의 배당은 우리나라 시간으로 오후 5시 30분에 이루어 지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토큰의 수 입니다. 전체 수량에 약 0.0025 정도 입니다. 배당이 현재 0.2 정도네요. 앞으로 2시간 30분 정도 남았는데 배당이 처참하네요. ㅠㅠ

반면 매직 다이스 의 배당 상황입니다.

매직 다이스는 우리 나라 시간 으로 오전 6시에 배당이 됩니다.

제가 가진 토큰이 전체 에서 약 0.00254 정도 입니다.

현재 배당 입니다. 왼쪽에는 그 동안 제가 claim 해서 받은 배당이고, 오른쪽이 현재 배당이 어느 정도인지 알 수 있습니다.

결론은 차이가 나도 너무 난다입니다.

두 다이스 간에 프로모션의 차이도 있겠지만 사용자의 편리성도 한 몫 합니다. 크립토 게이머즈는 언더만 가능 하지만 매직 다이스는 언더 오바 어디에도 가능합니다. 언더가 많이 나오면 언더를 오바가 많이 나오면 오바를 두고 다이스 굴리면 됩니다.

하지만 말입니다.

크립토게이머즈에서 약 572 스팀을 잃었네요.

매직 다이스에서는 약 2384 스팀을 잃었습니다.

전부 약 3,000 스팀 가까이 잃었네요. 팬티까지 벗어주고 내린 결론은 하지 말자 입니다. 그냥 소소하게 10원 짜리 고스톱 친다고 생각하고 시간을 보낼 때에만 하시기를 바랍니다.

지금 두 다이스 게임 모두 시상을 걸어 놓았습니다. 두 다이스간에 시상에도 차이가 나기는 하네요.
하지만 괜히 토큰 욕심나서 열심히 하다 보면 자기 팬티가 없어진 것을 알게 되고 자리에 누우면 스탑 할 걸 하고 후회를 하게 됩니다. ^^

제가 한 멍청한 짓을 보시고 지금 이라도 하고 있으면 스탑 하시기를...
만약 해서 잃으면 저 같이 배당만 노리는 사람들만 좋아 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스팀잇 그리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야구 이벤트 많이 참여 부탁 드립니다.
Sort:  

jsquare님이 banguri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nalumsiss님의 웹툰 (GRAVITY) - 맥주회동?

Jcar토큰 보팅합니다. banguri님의 보팅신청입니다. ^^

너무 푹 빠질까봐 아예 시작을 안한다는...
리스팀을 해도 리스팀한 계정에만 보이도록 스판 사이트 설정이 되어 있는거 같아요~
리스팀 홍보효과가 없이 오로지 보팅 받은 양에따라 대세글에 나오는 효과
즉 그냥 묻혀버리는 포스팅이...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 배당 보고 팬티 없어진 1인.. 반성합니다. ㅜㅜ

찡 님도 팬티 없어 지는 모습을 제가 실시간 목격했습니다. ^^

보셨을줄 알았습니다. ㅜㅜ

도박은 ㅠㅠ역시나 위험하네요 ㅠ

그래도 한 번 해봐야 안 하죠.
사실 시간 나면 조금씩 합니다. ^^

팬티 벗어주고 jjm으로 새거사입엇습니다..ㅠ

jjm 으로 팬티 사고 AAA 로는 양복 맞추세요.
즐거운 저녁 시간 되세요.

스판7큐레이팅 참여 감사합니다~♥

크립토게임과 매직다이스의 가장 큰 차이는 수수료 부분이라 생각합니다.
결국 같은비율의 토큰량을 가지고있고, 유저숫자가 비슷하다면 수수료가 두배 높은 매직다이스가 높은 배당을 받을테지요. 그래도 같은양의 토큰을 모으기까지 드는 비용은 크립토게임이 매직다이스보다 적었을겁니다.
아마 매직다이스에서 더 많이 잃으신게 수수료 부분 때문이었을수도.... 라고 하기에는 차이가 많이나네요.
그냥 결론은 다이스 하면 안되는게임 같습니다.

아~~ 그런 부분도 있죠.
매직 다이스 에서 저리 된 것은 리더 보드 때문에 한방에 훅 간게 2~3번 있어서 그렇습니다. ㅠㅠ

그냥 글 쓰면서 보상 받는 것이 최고네요

그렇죠.
도박 댑들이 잃을리는 없죠.
시간 차를 두고 다이스 조정하는 느낌도 있고 그랬네요. ^^

kibumh님이 banguri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kibumh님의 [SCT-EVENT] 카카이벤트 시즌3-4 쫄깃한 베타팩+SCT 5개를 잡아라 <일요일 ~ 19:00>

...wworld ,tradingideas , goodhello,twinpapa
#시즌3
  • 1차 : banguri/li>
  • 2차 : goodhello
  • 3차 : kstop1 , kungdel
  • <...

    minigame님이 banguri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inigame님의 (중요) 스팀 파워 임대량 증대 계정 리스트

    ...재까지 확인된 명단은 다음과 같습니다.
    walktoheaven
    maikuraki
    kiwifi
    freegon
    banguritradingideas
    room9
    skuld2000
    goodhello
    mini.pay
    mini.supporte...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9
    BTC 60808.77
    ETH 3368.54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