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한번 @sct 님께 태그 사용에 대해서 부탁 드립니다.

in #sct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banguri 입니다.

스판이 정말 핫 합니다.
제가 스팀잇에 들어온지 2년 반 정도 되었는데, 예전에는 볼 수 없었던 일들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운영자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지금 스판의 목표는 좋은 컨텐츠와 더불어 새로운 분들의 유입이라고 봅니다. 그리고 그렇게 유입 된 분들은 가두리 양식으로 가두어야 합니다. 제가 둘러 보다가 얼마 안 되고 명성이 떨어지는 분의 포스팅을 보았습니다. 덩그러니 댓 글 하나 없었네요. 지금 많은 큐레이터 분들이 활동을 하고 계시지만 그 분 들 모두가 뉴비분들이나 돌아온 헌비 분들 다 큐레이팅 하고 관리 하기는 힘듭니다.

그래서 저번에 제안을 한 번 드렸는데 아직 바꾸지 않은 듯 해서 다시 부탁을 드립니다. 공지를 통해서 뉴비분들의 태그를 정해 주셨으면 합니다. sct-newbie , sct-return 이런 식으로 정해 주시면 큐레이터 분들이나 저 같은 생각을 가지고 있는 스티미언이 가두리 하기 쉬울듯합니다.

하루에 한 번 야구 이벤트 포스팅을 하고 야구가 없는 월요일에만 살아가는 이야기나 다른 이야기를 포스팅 하는데, 요즘에는 부쩍 포스팅이 많아집니다. 혹시나 이 포스팅을 보시는 분들도 스판에 대한 애정 정도로 봐 주셨으면 합니다.

Sort:  

jsquare님이 banguri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peterchung님의 [몬세라트 여행기] 신령스러운 산의 십자가와 검은 성모마리아의 좌향이 갖는 의미는?

banguri님이 신청하신 jcar 보팅합니다.

빠르게 답변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시간을 두고 리스팀 하겠습니다.

좋은 제안입니다. 덕분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태그가 2개 더 생겼네요^^

바른 태그 달기 캠페인~~~
새로운 스판 뉴저에게 보팅이 간다는 홍보를 해야할 것 같네요.
아직도 가입하지 못한 분이 제법 있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6
BTC 55290.41
ETH 2357.13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