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규제 없애고 달나라 가즈아(美 네바다주 가상화폐 과세대상 제외, 댄라이머 발언)
댄은 스팀에 대한 미련이 많은듯
은근 스팀언급 많이함
포스팅과는 관련 없는 댓글이지만 읽다보니 댄 이 나오니 생각나서 ㅎㅎ
규제는 필수 과세는 않하믄 좋구 ㅎㅎㅎ
댄은 스팀에 대한 미련이 많은듯
은근 스팀언급 많이함
포스팅과는 관련 없는 댓글이지만 읽다보니 댄 이 나오니 생각나서 ㅎㅎ
규제는 필수 과세는 않하믄 좋구 ㅎㅎㅎ
맞아요 ㅋㅋㅋ 아무래도 자기가 만든거니까 그런가봐요.
스팀엔진 하는 팀으로 댄이 고문역할로 오면 좋겠네요 ㅋㅋㅋ 상상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