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PN)추운데 바람이 칼바람mantonge (72)in #sct-kr • 3 years ago 칼바람을뚫고 오늘도 걷는다 폰이 2년조금 넘었는데 키위브라우져가 버벅인다 내년에 15년쓴 통신사를 옮길예정인데 재계약 혜택을 17마넌에 퉁치려하다니 가족이 다묶여있어서그런가. 여지것 재계약하면서 받은 최악의 조건 안그래도 폰 바꾼데서저나왔엇는데 내 휴대폰이랑 안터넷 티비 다타통신사로가면 백마넌 넘게준다더라 에라이 썩을 엘지 iot약정끝나고보자 쳇 #zzan #krsuccess #avle-pool #kor #step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