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에도 가득한 당독소?!

in #sct-kr2 years ago

AGE = 최종당화산물

유뷰터 유나의 영상을 보고 처음 접한 당독소

스튜디오 촬영 전 다이어트때 풀만 먹는데 왜 피부결은 개선 되지 않는지? 안색은 왜 그대로인지?

궁금했던 내 의문을 해결 해준 당독소...........

몸에 좋은 음식들로만 채워 넣고 있다고 생각 했는데 섭취 방법이 잘못 됐던것 ㅠㅠ

당독소는 주로 굽거나 튀기는 음식에서 생기게 되는데 구운 호밀빵, 구운 야채, 계란후라이, 훈제오리(가공육)

역시 과하게 섭취하면 당독소가 몸에 쌓이게 된다고........

아래 같이 몸에도 좋고 맛있는 샐러드 역시 활성산소와 내장지방을 쌓는 식단이었다는것............ㅋㅋㅋㅋㅋ

image.png

디톡스 식단을 제대로 하려면 계란은 되도록 삶아먹고 야채는 살짝 데치거나 생으로 먹어야 한다며.....ㅎ

그렇다고 생식이 마냥 몸에 좋은것만은 아닌데 건강한 밥상이란게 참 여러부분을 고려해야 하고 쉬운게 아니군요ㅎㅎ.........

독소 배출에 유산소 운동이 좋다는데 ....... 리듬복싱 재등록 해야될 명분이 생겨버렸네요 ㅎㅎ..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Please check my new project, STEEM.NFT. Thank you!
default.jpg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79.35
ETH 3155.04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