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다시 태어난다면

in #sago5 years ago (edited)


27F63A85-B999-462B-B1D7-FFCAEAB06981.jpeg
     (↗ 얘 환생해서 2회차 나무로 태어남..)

안녕하세요.

좋은 아침입니다.
이제는 아침 저녁으로 날씨가 얼마나 쌀쌀해졌는지 잘 때 이불을 폭 덥고 자야되겠더군요.

아침에 일어나면 오늘은 어떤 질문으로 사고다에 올려볼까 고민을 해볼까 생각해보는데 다들 한번씩 내가 다시 태어난다면 이라는 질문을 던져볼거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한 때 저희 어머니께서는 다시 태어나면 새와 소나무로 태어나고싶다는 이야기를 하셨던 기억이 떠오릅니다.

인간으로써 느낄 수 없었던 그 자유로움을 느끼고 싶어하셨고, 4계절 내내 우직하게 지키는 소나무가 되고싶다고 하시더군요.

저 같은 경우에는 다시 태어난다면 아마도 다시 인간으로 태어나고싶을 것 같습니다.(이왕 다시 태어나면 재벌로 태어나보고 싶네요. 그 또한 고되겠지만 울어도 자전거에 앉아서 우는 것 보다 벤츠에 앉아서 우는게 더 행복하다나 뭐라나..)


여러분들은 다시 태어난다면 어떻게 태어나고 싶으신가요?
Sort:  

부자집 강아지로 태어나고싶어요...
친구네 강아지를 보면 (부자집은 아닙니다만) 부러워요 ㅋㅋ
맨날 산책시켜주고, 밥주고, 간식주고, 미용시켜주고,, 주인이 벌어오는 돈으로 유유자적하게 지내는 것 같아서요

개팔자가 상팔자라는 말이..괜히 나온게 아닌..ㅋㅋ

군대에서 거대한 검독수리를 본 적이 있는데 그 모습이 웅장하고 멋있다고 느꼈습니다. 하늘 위 최상위 포식자인 검독수리로 날아보고 싶네요.

독수리..헉... 날개펴면 그게 그렇게 크다는데.. 멋있네요^^

Congratulations @ogz!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5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00 comment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The new SteemFest⁴ badge is ready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반드시 절대로 무조건 여자로 태어나고 싶어요. ㅠㅠ

다음생에는 여자로 한번 태어나보세요^^

바닷물로 태어나고 싶어요^^ 넓은 대양을 누비며~~

멋지십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3775.42
ETH 3493.53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