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러너쓰] 우중런!

in RunEarth2 days ago

아이고.. 어쩌다 장염까지. 빨리 쾌차하시길..
비가 오고나니.. 많이 시원해지긴 했네요.. 바람만 좀 불어주면 좋을텐데..

Sort:  

[booming-kr-auto]
보팅 완료했습니다 🙌

  • 여러분이 작성한 댓글: @epitt925/a3b14f5e286e
  • 여러분이 보팅한 수치: 100.00% / rshares=237,070,414,221
  • @support-kr이 여러분의 댓글에 드리는 보팅: 총 437,006.82SP 중 5.37%
    IMG_9947.jpeg
  • 여러분의 임대와 보팅이 kr 커뮤니티를 활성화 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4
BTC 64020.17
ETH 1733.40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