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러너쓰] 우중런!View the full contextpeterpa (74)in RunEarth • 2 days ago 아이고.. 어쩌다 장염까지. 빨리 쾌차하시길.. 비가 오고나니.. 많이 시원해지긴 했네요.. 바람만 좀 불어주면 좋을텐데..
[booming-kr-auto]
보팅 완료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