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회차 스팀페스트가 폴란드에서 열린다고??

in #rsteemit6 years ago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image.png

▲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스팀페스트 웹으로 이동합니다.

오늘 @ludorum님께서 스팀페스트 가냐고 물음이 왔습니다.

정말 가고싶었거든요.. 정말로..

STEEMFEST 란?


간단하게 전 세계 스티미언의 축제 입니다.


image.png

벌써 3회차 스팀페스트 입니다.

1회차는 암스테르담에서 2016.11.11~2016.11.13까지의 일정이었으며
31개국에서 총 206명이 모였다고 합니다.

2회차는 리스본에서 2017.11.1~2017.11.5까지의 일정이었으며
38개국에서 총 317명이 모였다고 하구요..

점점 인원 수가 증가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번 3회차는 폴란드의 크라쿠프에서 2018.11.7~2018.11.11 까지 일정이며,
코인의 붐으로 인해 더욱 많은 인원이 참가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image.png

총 5일에 걸쳐서 하는 스팀페스트의 일정은 이렇습니다.

@happadai 님께서도 스팀페스트 신청을 하셨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처음 스팀잇을 할때 소통을 했던분인데..
여기가면 만나 뵐 수 있는걸까요~
생각만해도 설렙니다.

물론 아직 갈거라고 확정이 된 것은 아니지만요...


image.png

image.png

티켓을 사는 창입니다.
STEEM , SBD , BTS 를 통해서 거래를 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한가지 아쉬운 점은 이것도 스티미언의 축제인데.
스팀페이코를 사용했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을 해봤습니다..
(이놈의 스팀페이코빠...)


스팀페스트를 가기 위해서는
여기저기에서 허락을 받아야 하겠지만..

정말로 가보고싶은 곳 중에 하나입니다..

간절히 원하면 이뤄질까요...?



관심 있으신 분들께서도 많이 참여 하시면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Congratulations @ukk!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전세계 스티미언 축제라니 가고 싶네요 ㅠㅠ
(찌찌소환)

저도 정말 가고싶네요.. ㅋㅋ 찌찌소환이 뭘까욤....

저기가면 번역기 필수일듯요 ㅋㅋ
찌찌라는 단어를 쓰면 어떤분이 달려온답니다 ㅋㅋ
왜 안오지 찌찌뽕 뽕찌찌

ㅋㅋㅋㅋ머지 ㅋㅋㅋㅋ

뭬얏! 오늘도 소환인가 ㅋㅋㅋㅋ

미리보기 방지 후방주의 클릭주의

https://coub.com/view/7ioze
소환에 응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클릭해버렸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봤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찌찌 댓글을 먼저 봐서 다행이다...

아 진짜 대충 상상했는데 젠장 눌러버렸어

왜? 가자구!!
먼저가! 금방따라갈께
호출해서 18보팅한다 잘했어!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마워 형아 나한테 보팅해주고 ㅋㅋㅋㅋㅋㅋㅋ
가자 저기!!!!!!!ㅋㅋㅋㅋ

왜불러 형 바빠 자꾸 부르면 때찌할고야
일단 글을 읽어보고 판단하겠어

가자 형아 ㅋㅋㅋㅋ

찌찌형아~!
호출했음
초대해줘잉~! ㅋㅋ

아니 내꺼 비행기표 사달라고 형아 ㅋㅋㅋㅋ

회사 그만두어야 해~! ㅋㅋ

ㅋㅋㅋㅋㅋ 찌찌당 소환인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흥해라 흥해라!!!

지수오님을 부르시는거군요...ㅋㅋㅋㅋ

난장판이 될것 같은 지젤님의 포스팅에
심심한 사과의 말씀 전하며...
저는 20000 물러가겠습니다...
ㅋㅋㅋㅋㅋ

네 뮤트 준비중입니다 . ㅋㅋ

제가 대신 사괴드립니다

고마워 형아
챙겨줘서 ...ㅋㅋㅋㅋㅋㅋ

열광적인 스팀 인플루엔서가 되셨군요. 수팀 망하지 않으면 언젠가 기회가 오지 않을까요. 어쩌면 한국에서 열리는 날도 올지 모르고요.

ㅎㅎ지금도 충분히 기회이고 기회 활용 잘 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추석 잘 보내세요

행복한 추석 보내세요~

한국에서 열리면...
무조건 갑니다ㅎㅎ

폴란드로 가보시는건 어떻습니까 ㅎㅎ

한쿡에서 우리끼지 개최합시다!

옳소! 옳소!!

형아 태국에서 한번 하는건 어때?ㅋ

저도 여기 가보고 싶은데 진짜

간절히 원해도 이뤄지지 않는 것이 있긴 하다만

그래도 이뤄질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ㅎㅎㅎㅎ

잠깐만 회사 좀 관두고 올께~! ㅋㅋ

오 좋은정보 퍼가요

ㅎㅎ 감사합니다..
정말 참가하고싶은데 갈 수 있을런지 모르겠습니다..

저도 가고싶습니댜...후...ㅜㅠ

한번 날잡아서 신청해보세요!

스팀페이코 사랑~
대단하십니다. 이쯤 되면 한자리 받으셔야 할듯 :)

ㅎ ㄷ ㄷ ㅋㅋㅋ 그정도까진 아닙니다 감사합니다 럭키스트라이크님 ~ 스팀페스트 한번 가보시죠!?

생업이 없다면 이런데 가서 비전도 공유받고
생산적인 영감을 얻으면 좋을텐데 말이죠 ㅠ

맞습니다 ㅠㅠ 저도 똑같은 마음인데 한번 상황 봐야할 것 같습니다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1926.98
ETH 3060.91
USDT 1.00
SBD 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