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캄보디아2일차] 아이들의 뜻밖의 서프라이즈 파티!! 감동이 뿜뿜!!

in #roys-market6 years ago (edited)

1521912989549.jpg


안녕하세요 스팀잇 길동 로이최입니다.

해외 봉사 캄보디아 2일차 포스팅입니다.

포스팅을 하기에 앞서 이번 봉사때
로이스마켓에 직접 지원해 주신 @allpass 님과
이미경님께 스팀달러 지원해주신 @jsj1215
너무나 따뜻한 마음 감사드립니다^^


첫날 봉사활동 진행 사항

  1. 축구공+축구화전달
  2. 마음을 나누는 축구경기 진행!
  3. 자랑스런 태극기를 캄보디아 벽에 벽화 40%진행!

둘쨋날 봉사활동 진행 사항

  1. 자랑스런 태극기 마무리 작업!!
  2. 아이들 영어시험 관리감독

DSC_1744.JPG


기존엔 학교 자체의 시험을 치뤘으나
이번엔 국가에서 인증한 곳에서 시험이 치뤄졌습니다.
이날 마을에선 다리다친분을 위하여 위로금 모금 행사가
이뤄져서 스피커로 정말 시끄러운 소리가 계속
울려퍼졌지만 아이들의 집중력을 흐트려놓지는 못했습니다.
보는 제가 너무 뿌듯했습니다 ㅜ.ㅜ
중간에 짠타 센타장님이 해먹을 만들어 주어
태극기 벽화로 고생했다며 쉬게 해주었습니다.
서로 말 안해도 통하죠잉?^^




DSC_1617.JPG


DSC_1773.JPG


이미경님께서 맞춰준 유니폼을 입고
축구화를 신고 운동장을 누비는 아이들을 보니
벅찬 감정을 느꼈습니다^^




1522102745484.jpg


태극기 마무리 가즈앗!^^
생각보다 그리고 칠하는데 시간이 오래걸렸습니다.

첫째 태극기 건곤감리의 비율이 안맞아서 수정함
둘째 밑그림을 수성싸인팬으로하여
페인트칠할때 번져서 계속 덫칠함.

이젠 금방그릴수 있을거 같은 느낌이 팍팍 듭니다 ㅎㅎㅎ
모든 시행착오가 있지만 우선 도전하는거죠^^

태극기 완성!



-before-
DSC_1571.JPG


-after-
DQmYaHok45qHmRXxckoBKPtnxqiPyUF4TLPp99ziW7xTyMo_1680x8400.jpg


시험이 끝난 아이들의 모습을 지켜보며 이제 작별할 시간이 다가왔습니다.
막상 작별하려고하니 더 못해준게 미안하단 감정이 들었습니다!
그래도 밝은 모습으로 제 이름을 불러주며
다음에 다시 보자는 눈빛을 보내준
아이들에게 너무 고마웠습니다.
그리고 이런 뜻깊은 일에 동참할수 있도록 도와주신
이미경님께도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현재 학교가 커지면 커졌지 줄어들 상황은 아닙니다.
이것은 곧 그만큼 재정적으로 재원이 앞으로 많이
들어간다는 얘기죠.

이미경님께서 현재까지 혼자서 거의
모든것을 이끌고 오셨습니다.
지금 현재도 이미경님의 노력으로
학생이 영어선생님이 되고 영어가 되니
호텔 취업이 되어 인생이 바뀐 아이들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한사람의 인생을 바꾼다는 것은 정말 어마어마한 일이죠.
이곳에서 저는 기적을 봤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제가 도울수 있는 부분은 최대한 돕기로
결심했습니다^^

필요 지원 사항

1.축구 코치님
2.컴퓨터
3.학교 체계적 시스템구축

제가 현장에서 보고 느낀 필요한 부분은 많지만
우선 이렇게 3가지로 함축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간접후원이든 직접후원이든 아이들의 인생을
바꿀 대단한 일에 동참해 주시면 감사합니다^^


이날 아이들이 이미경님의 생신 축하 서프라이즈 파티를 했습니다!
아직 총각인 저는 이렇게 표현할수 있을거 같습니다.
이것이 자식키운 보람일까요?^^


DSC_1706.JPG


DSC_1708.JPG


케익과 마음을 담은 선물까지~!!
감동을 이렇게 계속 받아도 되는건가요?^^


모든일정을 마무리하고 이미경님은 밤비행기로 먼저
귀국 하시고 저는 하루 더 남아서 시내투어 하기로 했습니다!
짧은 2틀의 만남이였지만
느끼는 바가 컸습니다.
우선 2년전의 저는 그저 제가 목표한부분과 꿈을 위해
열심히 달리고 또 달렸습니다.

하지만 인생의 많은 일을 겪고 나서
마음은 나눌수록 채워진다는 생각을 하게되어
인생의 방향을 바꾼후 스팀잇을 만났고 해외봉사도 왔습니다.
2년전의 제가 지금의 저를 본다면
깜짝 놀랄겁니다.

하지만 놀람도 잠시 잘했다고 칭찬해줄거 같습니다.
돈이 많을때야 모든것이 가능하다고 생각하지만
이내 마음이 공허하고 고독함을 느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돈은 없지만 더욱 가슴이 벅차오르고
이 벅차오른 감정을 많은 분들에게 나눠드리고 싶습니다^^


이 포스팅 글의 저자수익SBD는

로이스마켓에 후원하여

좋은 프로젝트에 사용하겠습니다.

getmailinline[1].gif

Sort:  

대단하세요 머나먼 타국까지 봉사활동까지
저도 결연맺어서 후원하는 아이가 있지만 봉사활동까지 다니시니 전 명함도 못내밀겠어요

와우~ 결연맺고 후원하시는 따뜻한 마음씨!!!
마음엔 높낮이가 없습니다!
했느냐 안했느냐가 있을뿐^^
멋지세요!!

아... 로이님.. 그냥... 멋집니다.
마지막 말씀이 딱 박히네요.

감사합니다^^
앞으로 꾸준한 활동 이어 나가겠습니다^^

와 ㅜㅜ 진짜 너무 멋지세요

감사합니다^^
이번 선유도에서 당구한판 해야죠? ㅎㅎㅎ

ㅋㅋ연습좀하고올게요...

와아 정말 대단하시다는 말밖에 안나오네요.
로이님 최고입니다 ㅎㅎ

매일같이 해오시던 이미경님이 정말 대단하시죠^^
전 이제야 수저 얹었습니다^^
칭찬감사합니다!

많은 것들을 받으셨네요.

맞습니다! 제가 준 물질적인것보다
무형의 마음을 받으니 마음이 풍족해졌습니다!

좋은 일 하시네요. 응원합니다. ^^

응원 감사합니다
꾸준히 활동하겠습니다^^

너무 너무 감동입니다~ 최고~

응원합니다~

응원에 힘입어 꾸준한 활동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얼마 안되지만 풀봇하고 갑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 싶네요~~

풀봇은 크기에 상관없이 사랑입니다^^
추후 활동하는데에 있어서 함께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이들이 케익 선물을...
땀과 열정으로 그린 태극기가 비바람과 풍파에 지워지지 않기를 바라며 고생하셨습니다~!

아이들 정말 감동이였습니다!
태극기가 오랫동안 지워지지 않도록 여러번 덧칠했습니다 ㅎㅎ^^

역시 멋진 형! 아이들 눈빛이 선한게 사진만 봐도
자식 키운 느낌이 드네요 시티투어도 잘 하시고
돌아오셔서 식사 한 끼 합시당~

지금 돌아왔어~ ㅋ
쇼루 잘지내고있지? 요즘 파워가 남지가 않아서
기존 분들과 소통못하고있네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5450.66
ETH 2943.26
USDT 1.00
SBD 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