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20180610] 스팀 감사 노트 - Event

in #realmankwon6 years ago (edited)


스팀 감사 노트


미국의 심리학자들은 오랜 연구를 통해 ‘감사’할 때 일어나는 신체적 변화를 확인했다고 합니다.
‘감사’를 하면 사랑, 열정 등 긍정적인 감정을 느끼게 하는 뇌 좌측의 전전두피질이 활성화되어 스트레스가 감소하고 행복감을 느끼게 된다는 것이었습니다.
실제로 ‘샌디 셔먼’이란 한 여성은 감사노트를 작성하고 나서 불행한 삶에서 행복한 삶으로 바뀌었다고 말합니다.

감사를 하면 좋은 감정을 가지게 되고 그걸 나누는 것만으로 행복감을 느낀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 시간은 오래가지 않는다고 않습니다. 그 시간을 오래도록 지속시키기 위해서는 꾸준하게 감사하고 나누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그래서 스팀에서 감사 노트를 써보기로 했습니다.

감사 노트 참여 방법


1 ) 포스팅 글에 보팅 - 보팅 금액은 상관없음
2 ) 포스팅 글에 댓글 - 반드시 ‘감사’라는 문구 포함, 50자 이상
3 ) 마감 전까지만 인정 - 자정을 기준으로 타이틀에 [마감] 공지, 그 시간 시점으로 감사 댓글 리스트 작성 후 포스팅

감사 노트 운영 방법


1 ) 포스팅의 보상이 지급되면 해당 보상의 스팀달러를 감사 댓글 리스트의 수로 나누어 동등하게 지급 예정
2 ) 한국 시간 기준으로 매일 오전 8시에 감사 노트 포스팅
3 ) 한국 시간 기준으로 매일 자정에 감사 노트 마감 후 감사 댓글 리스트 작성


제 계정이 인기있는 계정이 아니어서 보상이 적어 받을 수 있는 스팀달러는 얼마 안 되겠지만 감사하는 습관에 초첨을 맞추며 즐겁게 참여해 주셨으면 합니다.
환경이 변하지 않더라도 환경을 바라보는 시선이 바뀜으로 감사하며 행복을 느끼는 스티미언이 되길 바래 봅니다. ^^



=======================================================

스팀 감사 노트 결과


No아이디감사 내용
1photokr오늘도 일찍 볼일보러 왔습니다
주차장에 주차를 할수있어 감사합니다
주차를 하고 샌드위치를 먹게하심에 감사합니다
2kmnara비온뒤 맑은하늘 깨끗한 공기 감사합니다
오늘 예약된 일이 있어 감사합니다
오늘도 건강한 하루 감사합니다
3mimistar왕초초초보운전인데 어젯 밤 빗길에 무사히 운전하고 도참함에 감사했어요. 오늘 비온다던 날씨가 맑아서 아이랑 나가서 재밌게 놀 수 있어 감사한 아침입니다^^
4daebak2어제 치과치료를 하고 상태가 호전되지 않으면 어쩔까 걱정을 했는데 오늘 아침에 통증이 없어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는 치아 관리에 좀 더 신경을 쓰라는 좋은 의미로 받아들이고 잘 관리하겠습니다.
5kyeongah주말의 여유를 느낄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오랜만에 목살김치찜을 했는데 너무 맛있어서 밥 한 그릇 뚝딱 했습니다. 원래 신랑은 과묵하신 분이라 저 혼자 폭풍 감동하며 먹었습니다. ㅎㅎㅎ 다음에도 또 해야겠다 생각했습니다. 오늘도 맛있는 것을 먹을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인생 뭐 있나요. 그냥 먹방이죠~! ^^
6mathetes오늘은 와이프의 할아버지께서 88세 생신을 맞이하신 날입니다. 제 할아버지 할머니께서 다 돌아가셨기에 와이프의 할아버지께서 건강하신게 너무 감사하네요
요즘 컴퓨터를 많이 배우고 계셔서 저를 자주 호출하시는게 그것마져도 감사하답니다 ㅎㅎ
7wpdnrl123오늘도 저의 부족한 부분을 알게 하시고 그걸 통해서 더 좋은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더욱 힘을 내어 살아가야겠습니다.

Sort:  

오늘도 일찍 볼일보러 왔습니다
주차장에 주차를 할수있어 감사합니다
주차를 하고 샌드위치를 먹게하심에 감사합니다

주차 한방에 하는 것 만큼 속시원한 것도 없죠 ㅎㅎ

감사합니다

어제까지 씨름했던 회사일이 한단계 해결되어 정말 감사합니다~~

오 축하드립니다 ㅎㅎ
앞으로도 순조롭게 진행되길 바랍니다^^

비온뒤 맑은하늘 깨끗한 공기 감사합니다
오늘 예약된 일이 있어 감사합니다
오늘도 건강한 하루 감사합니다

주말에 좋은 날씨 부럽습니다 ^^
제가 있는 지역은 약간 흐리네요 ㅋ

왕초초초보운전인데 어젯 밤 빗길에 무사히 운전하고 도참함에 감사했어요. 오늘 비온다던 날씨가 맑아서 아이랑 나가서 재밌게 놀 수 있어 감사한 아침입니다^^

운전은 하면 할수록 더 겁이 나는 것 같습니다.
안전은 몇번이고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겠죠? ^^
아이와 즐거운 주말되세요 ㅎ

이벤트 응원합니다!
감사!!!

응원 정말 감사합니다 ^^

어제 치과치료를 하고 상태가 호전되지 않으면 어쩔까 걱정을 했는데 오늘 아침에 통증이 없어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는 치아 관리에 좀 더 신경을 쓰라는 좋은 의미로 받아들이고 잘 관리하겠습니다.

치통이 참 고통스럽죠 ㅜㅜ
좋은 치과를 만나는 것도 복인데 가신 곳이 그런 치과이길 ^^
100세까지 튼튼한 치아를 보전하시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합시다 ㅋ

주말의 여유를 느낄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오랜만에 목살김치찜을 했는데 너무 맛있어서 밥 한 그릇 뚝딱 했습니다. 원래 신랑은 과묵하신 분이라 저 혼자 폭풍 감동하며 먹었습니다. ㅎㅎㅎ 다음에도 또 해야겠다 생각했습니다. 오늘도 맛있는 것을 먹을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인생 뭐 있나요. 그냥 먹방이죠~! ^^

오 목살김치찜... 비주얼이 장난이 아니겠네요 ㅋㅋ
저도 아내에게 요청해 봐야겠습니다 ㅎㅎ
즐거운 휴일되세요 ^^

1528611639923.jpg

마침 아침에 개인소장용으로 찍어 놓은 게 있어서 올려 봐요. 비주얼은 장난입니다. ㅎㅎ ^^; 꼭 해달라고 하세요. 재료 간단한 편인데 맛있어요. ^^b

오늘은 와이프의 할아버지께서 88세 생신을 맞이하신 날입니다. 제 할아버지 할머니께서 다 돌아가셨기에 와이프의 할아버지께서 건강하신게 너무 감사하네요
요즘 컴퓨터를 많이 배우고 계셔서 저를 자주 호출하시는게 그것마져도 감사하답니다 ㅎㅎ

결혼을 하면 배우자의 가족과도 빨리 친해져 정말 가족이 되어야 더 행복하더군요^^
행복한 가정 보기 좋습니다^^

오늘도 저의 부족한 부분을 알게 하시고 그걸 통해서 더 좋은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더욱 힘을 내어 살아가야겠습니다.

앞으로도 더 좋은 방향으로 나아가시길 기도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836.85
ETH 3510.92
USDT 1.00
SBD 3.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