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20180423] 스팀 감사 노트 - Event

in #realmankwon6 years ago (edited)


스팀 감사 노트


미국의 심리학자들은 오랜 연구를 통해 ‘감사’할 때 일어나는 신체적 변화를 확인했다고 합니다.
‘감사’를 하면 사랑, 열정 등 긍정적인 감정을 느끼게 하는 뇌 좌측의 전전두피질이 활성화되어 스트레스가 감소하고 행복감을 느끼게 된다는 것이었습니다.
실제로 ‘샌디 셔먼’이란 한 여성은 감사노트를 작성하고 나서 불행한 삶에서 행복한 삶으로 바뀌었다고 말합니다.

감사를 하면 좋은 감정을 가지게 되고 그걸 나누는 것만으로 행복감을 느낀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 시간은 오래가지 않는다고 않습니다. 그 시간을 오래도록 지속시키기 위해서는 꾸준하게 감사하고 나누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그래서 스팀에서 감사 노트를 써보기로 했습니다.

감사 노트 참여 방법


1 ) 포스팅 글에 보팅 - 보팅 금액은 상관없음
2 ) 포스팅 글에 댓글 - 반드시 ‘감사’라는 문구 포함, 50자 이상
3 ) 마감 전까지만 인정 - 자정을 기준으로 타이틀에 [마감] 공지, 그 시간 시점으로 감사 댓글 리스트 작성 후 포스팅

감사 노트 운영 방법


1 ) 포스팅의 보상이 지급되면 해당 보상의 스팀달러를 감사 댓글 리스트의 수로 나누어 동등하게 지급 예정
2 ) 한국 시간 기준으로 매일 오전 8시에 감사 노트 포스팅
3 ) 한국 시간 기준으로 매일 자정에 감사 노트 마감 후 감사 댓글 리스트 작성


제 계정이 인기있는 계정이 아니어서 보상이 적어 받을 수 있는 스팀달러는 얼마 안 되겠지만 감사하는 습관에 초첨을 맞추며 즐겁게 참여해 주셨으면 합니다.
환경이 변하지 않더라도 환경을 바라보는 시선이 바뀜으로 감사하며 행복을 느끼는 스티미언이 되길 바래 봅니다. ^^



=======================================================

스팀 감사 노트 결과


No아이디감사 내용
1kmnara아침부터 두여자가 건강한 모습으로

목소리를 높힙니다

건강하니 큰 목소리도 나오겠지요

큰목소리로 말 할 수있는 건강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깨끗한 공기 감사합니다

2katebooks시원하게 비가 내리는 날씨에 너무 감사합니다. ^^ 걸어갈 때 질척거리긴 해도 비가 내리니 마음도 시원해지고 공기도 맑아진 느낌입니다. ^^ 감사합니다. 이번 일주일도 기분 좋게 시작하겠습니다~
3mathetes어제는 저희 집안의 가장 큰 어른이신 큰어머니를 집에 모셔사 저희 애기 구경시켜드렸습니다. 아무래도 저희 집안 어른을 집으로 모시는거라 와이프가 많이 부담을 느꼈었는데 감사하게도 좋은 시간보내고 애기도 컨디션이 좋아서 어르신 분들도 좋아하셨답니다 :)
4hodolbak한주의 월요일이 다시 시작이 되었네요. 비는 많이 오지만 이 비가 그치고 나면 맑은 하늘을 볼 수 있는 기대감이 있는 것 같습니다. 더구나 이번주는 4월의 마지막날이고 오늘은 4월의 월급날이네요. 이렇게 한달이 무사히 지날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5nch1234건강함에 감사했었어야 했는데...
그걸 몸이 아픈뒤에
감사함을 알았습니다..

스팀잇 모든분들의 오늘 하루 건강한 하루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6kyeongah아침 출근하기 전에 사실 안 좋은 소식을 들었습니다. 그래도 "그만하길 다행입니다. 고맙습니다."라고 생각하였습니다. 앞으로는 더 좋은 일이 있으려고 그러나 보다 생각했습니다. 무조건 그만한 게 다행입니다. 감사합니다.
7wpdnrl123오늘은 비가 와서 좋은 하루입니다 ㅎㅎ
날씨에 관계없이 언제나 감사함으로 생활할 수 있었으면 합니다. ^^

Sort:  

오늘은 비가 와서 좋은 하루입니다 ㅎㅎ
날씨에 관계없이 언제나 감사함으로 생활할 수 있었으면 합니다. ^^

언제나 감사한 것이 축복입니다 ㅎㅎ

아침 출근하기 전에 사실 안 좋은 소식을 들었습니다. 그래도 "그만하길 다행입니다. 고맙습니다."라고 생각하였습니다. 앞으로는 더 좋은 일이 있으려고 그러나 보다 생각했습니다. 무조건 그만한 게 다행입니다. 감사합니다.

제가 업보트를 해야 하는데 다운보트를 눌렀었었네요 ㅜㅜ
다시 업보트로 바꿨습니다 ㅋ
언제나 좋은 면만을 바라 보시는 것에 찬사를 보냅니다 ^^

ㅎㅎㅎ 넵! 싱가폴 출장 부러워요~ 좋으시겠어요~~!
안 좋은 상황에서도 긍정적인 면은 반드시 있더라구요. 만약에 왼팔이 부러져서 아프고 불편해도 오른쪽팔이 부러진 게 아니니 얼마나 다행이야? 이렇게 생각하는 거죠~^^ 최대한 긍정적인 쪽으로 생각하고 있어요. ^^;; 웃프죠?! 뉴.뉴

시원하게 비가 내리는 날씨에 너무 감사합니다. ^^ 걸어갈 때 질척거리긴 해도 비가 내리니 마음도 시원해지고 공기도 맑아진 느낌입니다. ^^ 감사합니다. 이번 일주일도 기분 좋게 시작하겠습니다~

싱가폴 출장을 왔는데 여기도 비가 오네요~ 싱가폴은 비가 내리니 차라리 더 나은 것 같아요 ㅎㅎ
비 오는 것도 감사하네요 ㅎ

아침부터 두여자가 건강한 모습으로

목소리를 높힙니다

건강하니 큰 목소리도 나오겠지요

큰목소리로 말 할 수있는 건강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깨끗한 공기 감사합니다

건강은 언제나 최고의 감사거리입니다 ^^
앞으로도 계속 건강하세요 ^^

한주의 월요일이 다시 시작이 되었네요. 비는 많이 오지만 이 비가 그치고 나면 맑은 하늘을 볼 수 있는 기대감이 있는 것 같습니다. 더구나 이번주는 4월의 마지막날이고 오늘은 4월의 월급날이네요. 이렇게 한달이 무사히 지날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kr채굴에 항상 감사하며 살아야 코인이 가즈아 해도 헛짓을 안하는 것 같습니다 ^^
언제나 행복한 일이 가득하시길 ㅋㅋ

어제는 저희 집안의 가장 큰 어른이신 큰어머니를 집에 모셔사 저희 애기 구경시켜드렸습니다. 아무래도 저희 집안 어른을 집으로 모시는거라 와이프가 많이 부담을 느꼈었는데 감사하게도 좋은 시간보내고 애기도 컨디션이 좋아서 어르신 분들도 좋아하셨답니다 :)

가족들과의 좋은 시간은 언제나 감사거리인 듯 합니다 ^^

오늘 아침을 시작하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제가 아침에 기도할때 늘 하는 말입니다.

한주가 시작하는 만큼 힘냅시다 감사합니다

저와 시작이 비슷하시네요 ㅎㅎ
저도 그렇게 시작을 합니다 ^^

건강함에 감사했었어야 했는데...
그걸 몸이 아픈뒤에
감사함을 알았습니다..

스팀잇 모든분들의 오늘 하루 건강한 하루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언제나 잃고 나면 소중함을 아는 것 같습니다 ㅎㅎ

네^^ 정말 그런것 같습니다.
왜 매번 잊고 사는지^^;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69828.11
ETH 3825.90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