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20180417] 스팀 감사 노트 - Event

in #realmankwon6 years ago (edited)


스팀 감사 노트


미국의 심리학자들은 오랜 연구를 통해 ‘감사’할 때 일어나는 신체적 변화를 확인했다고 합니다.
‘감사’를 하면 사랑, 열정 등 긍정적인 감정을 느끼게 하는 뇌 좌측의 전전두피질이 활성화되어 스트레스가 감소하고 행복감을 느끼게 된다는 것이었습니다.
실제로 ‘샌디 셔먼’이란 한 여성은 감사노트를 작성하고 나서 불행한 삶에서 행복한 삶으로 바뀌었다고 말합니다.

감사를 하면 좋은 감정을 가지게 되고 그걸 나누는 것만으로 행복감을 느낀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 시간은 오래가지 않는다고 않습니다. 그 시간을 오래도록 지속시키기 위해서는 꾸준하게 감사하고 나누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그래서 스팀에서 감사 노트를 써보기로 했습니다.

감사 노트 참여 방법


1 ) 포스팅 글에 보팅 - 보팅 금액은 상관없음
2 ) 포스팅 글에 댓글 - 반드시 ‘감사’라는 문구 포함, 50자 이상
3 ) 마감 전까지만 인정 - 자정을 기준으로 타이틀에 [마감] 공지, 그 시간 시점으로 감사 댓글 리스트 작성 후 포스팅

감사 노트 운영 방법


1 ) 포스팅의 보상이 지급되면 해당 보상의 스팀달러를 감사 댓글 리스트의 수로 나누어 동등하게 지급 예정
2 ) 한국 시간 기준으로 매일 오전 8시에 감사 노트 포스팅
3 ) 한국 시간 기준으로 매일 자정에 감사 노트 마감 후 감사 댓글 리스트 작성


제 계정이 인기있는 계정이 아니어서 보상이 적어 받을 수 있는 스팀달러는 얼마 안 되겠지만 감사하는 습관에 초첨을 맞추며 즐겁게 참여해 주셨으면 합니다.
환경이 변하지 않더라도 환경을 바라보는 시선이 바뀜으로 감사하며 행복을 느끼는 스티미언이 되길 바래 봅니다. ^^



=======================================================

스팀 감사 노트 결과


No아이디감사 내용
1hicul32감사합니다.
스팀잇 초보 입니다. 아직까지 어떻게 하는지 방법에 대해 잘 모르지만
앞으로 열심히 하려고 합니다.
자주 들리며 항상 응원 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수고 하세요 !~~
이번 이벤트에 다시 한번 감사 드립니다.
2wpdnrl123아침에 기분 좋게 일어나서 감사합니다.
꿀잠을 자는 것이 얼마나 행복한 일인지 새삼 감사한 아침입니다. ^^
앞으로도 계속 꿀잠을 잘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3bji1203어제 피곤해서 일찍부터 잠을 푹 잤습니다. 오랜만에 장시간 잠을 푹 잔거같아요. 사실 10시간 넘게 자는것이 좋은건 아니지만.. 푹 잘 수 있었던것도 참 감사한 일입니다.
4thomas-bm아침부터 외근일정이었으나 오후로 변경되어서 다른 중요 회의에 참석이 가능했네요. 감사.
그 회의는 조용히 듣는 회의라서 요렇게 스티밋도 하면서 위글에 댓글다신 뉴비 두분을 팔로우 하게 되니 ㅋㅋ 감사.
5kyeongah감사합니다. ^^ 오늘 저는 오~~랜만에 지인분을 만나는 날이라 설렙니다. 따뜻한 봄에 벚꽃처럼 해바락 웃을 수 있는 소식을 들을 수 있기를 바라며 저녁에 만날 시간을 기다립니다. 열심히 일하고 나서 좋은 분 만나 힐링할 수 있는, 삶의 여유가 있음에 감사합니다. ^^

Sort:  

아침에 기분 좋게 일어나서 감사합니다.
꿀잠을 자는 것이 얼마나 행복한 일인지 새삼 감사한 아침입니다. ^^
앞으로도 계속 꿀잠을 잘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잠이 보약이지요 ㅎㅎ 항상 꿀잠 자시길 ㅋ

감사합니다. ^^ 오늘 저는 오~~랜만에 지인분을 만나는 날이라 설렙니다. 따뜻한 봄에 벚꽃처럼 해바락 웃을 수 있는 소식을 들을 수 있기를 바라며 저녁에 만날 시간을 기다립니다. 열심히 일하고 나서 좋은 분 만나 힐링할 수 있는, 삶의 여유가 있음에 감사합니다. ^^

오늘도 즐거운 하루가 되시길 바래봅니다 ^^

아침부터 외근일정이었으나 오후로 변경되어서 다른 중요 회의에 참석이 가능했네요. 감사.
그 회의는 조용히 듣는 회의라서 요렇게 스티밋도 하면서 위글에 댓글다신 뉴비 두분을 팔로우 하게 되니 ㅋㅋ 감사.

중요 회의에 참석하실 수 있게 되셨다니 감사하네요 ㅎ
그리고 저의 이벤트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스팀잇 초보 입니다. 아직까지 어떻게 하는지 방법에 대해 잘 모르지만
앞으로 열심히 하려고 합니다.
자주 들리며 항상 응원 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수고 하세요 !~~
이번 이벤트에 다시 한번 감사 드립니다.

스팀잇에서 즐겁게 생활하실 수 있길 바래요 ㅎㅎ

Will you follow me? 😊 @a-0-0

어제 피곤해서 일찍부터 잠을 푹 잤습니다. 오랜만에 장시간 잠을 푹 잔거같아요. 사실 10시간 넘게 자는것이 좋은건 아니지만.. 푹 잘 수 있었던것도 참 감사한 일입니다.

언제나 활기찬 생활 할 수 있게 꿀잠 주무세요 ㅎ

!!! 힘찬 하루 보내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5r5d5c
어마어마합니다!! 상금이 2억원!!!!!!

언제나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2
TRX 0.12
JST 0.029
BTC 66177.69
ETH 3483.33
USDT 1.00
SBD 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