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mengirl Magazine Vo.2] 부산에서 놀고, 먹고, 마시며 주말 보내기 | Ramengirl🍜釜山で遊んで、食べて、飲みながら週末を過ごす

[KR][JP]


부산에서 놀고, 먹고, 마시며 주말 보내기釜山で遊んで、食べて、飲みながら週末を過ごす


KakaoTalk_Photo_2017-09-11-19-34-31_7.png

안녕하세요! @ramengirl입니다. 주말잘 보내시고 상쾌한 한 주 시작하셨나요~? 저는 오랫만에 주말다운 주말을 보낸거 같아요. 맛있는것도 많이 먹고 친구들도 만나서 수다 떨면서 스트레스를 확 날려버렸어요. 아직은 부족한 데일리 블로그이지만 오늘도 재미있게 봐주시길 바라요~! >_<

こんにちは!@ramengirlです。皆さん、楽しい週末をすごしましたか?私は、久しぶりに週末らしい週末を過ごせました。おいしいものもたくさん食べて、友人にも会っておしゃべりをしながらストレスを飛ばしてしましたよ。今日のデイリーブログも、楽しく読んでください!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KakaoTalk_Photo_2017-09-11-19-33-36_51.jpeg

KakaoTalk_Photo_2017-09-11-19-33-49_82.jpeg

이날은 평일이였는데 왠지 나쵸치즈랑 캔맥주가 너무 땡기는 날이였어요. 냉장고에 있던 각종 채소와 치즈를 뿌려 집에 있는 미니오븐에 살짝 구워줬어요. 제가 가지고 있는 미니 오븐은 2년전에 중고로 5만원인가에 구매했는데요, 오븐이 생기고 나서 집에서 해먹는 음식의 질이 확~~ 높아진거 같아요!! 크리스마스때는 이 오븐으로 친구들과 로스트 치킨을 만들어 먹기도 하고, 가끔씩 베이킹도 하고 정말 추억이 많은 오븐이랍니다>_<

この日は平日だったのですが、なぜかナチョチーズと缶ビールがとても食べたかった日でした。冷蔵庫にあった様々な野菜やチーズをナチョに乗せ、お家にあるミニオーブンで軽く焼いてくれました。私が持っているミニオーブンは2年前に中古で5万ウォンくらいで購入しましたが、オーブンがあると家で食べる食べ物のクラスが確かに高まりますね!クリスマスには、友人とローストチキンをオーブンで作って食べたり、たまにベーキングもしたり、本当に思い出が多いオーブンなんですよ>_<

KakaoTalk_Photo_2017-09-11-19-33-50_83.jpeg

KakaoTalk_Photo_2017-09-11-19-33-51_98.jpeg

그리고 이날은 다진마늘을 듬뿍넣고 닭볶음탕을 만들었는데요, 깔끔하고 칼칼한 국물을 떠먹고 싶어서 국물 닭볶음탕을 만들었어요! 감자와 고구마를 살짝 찐다음 넣어줬더니 국물이 걸쭉해지지도 않고 깔끔한 맛이 좋더라구요. 국물닭발이나 국물떡볶이 느낌?!?!

そしてこの日はニンニクのみじん切りをたっぷり入れて、タットリタンを作りました、すっきりしたスープが本当に美味しかったです。

KakaoTalk_Photo_2017-09-11-19-33-54_61.jpeg

KakaoTalk_Photo_2017-09-11-19-33-53_22.jpeg

그리고 금요일에는 광주로 이사간 친구가 오랫만에 부산에 놀러와서 같이 불금을 보냈어요>< 1차로는 대패삼겹살을 먹으러 갔습니다^^ 주말은 역시 삼겹살이죠><!! 저는 고기를 먹으러 가면 누구와 가던 무조건 제가 굽습니다. 제가 고기를 정~~말 잘굽거든요^^ㅋㅋㅋㅋㅋ 제 친구들은 고기 잘굽는 남자가 이상형이라던데, 저는 그런 로망 없습니다ㅋㅋㅋㅋㅋㅋ 고기는 잘굽는 사람이 구워야죠~?

そして金曜日には、光州に住んでる友人が久しぶりに釜山に遊びにきて一緒に過ごしました>_<食事とはサムギョプサルを食べに行きました。週末にはやはり焼肉ですよね>_<!韓国では焼肉をよく焼ける男性がもてるのですが、私は私が焼きのが好きなので、そんなロマンがないですよ笑

KakaoTalk_Photo_2017-09-11-19-33-59_3.jpeg

다들 피곤한 상태로 늦은 시간에 저녁을 먹은터라 그냥 집으로 갈까 하다가 딱! 한잔만 더하기로 하고 아이리쉬펍에 들어갔어요~! 해운대에 위치한 저의 단골집 울프하운드라는 곳인데요, 평상시 주말에는 발디딛을곳 없이 사람이 많은데 이 날은 정말 조용했어요!!

명절을 앞두고 있어서 그런걸까요~? 사람이 너무 많은것보다 이렇게 조용한게 저는 더 좋더라구요>_< 먼저 와있던 친구들을 우연히 만나서 수다도 엄청 떨고 재밌었어요~!

みんな疲れた状態で遅い時間に夕食を食べたので、帰っちゃうかなと思ったのですが、もういっぱいだけ飲もうと言って、アイリッシュパブに行きました〜!海雲台にある、私が本当によく行っているお店「ウルフハウンド」というところですが、あそこで違う友人を偶然会ったので、また一緒に遊びましたね。すごく楽しかった〜!

KakaoTalk_Photo_2017-09-11-19-33-56_53.jpeg

제가 울프하운드에 가면 항상 주문하는 알코올은ㅋㅋㅋㅋㅋㅋㅋ 제임슨 진저에일입니다>_< 더블에 라임까지 넣어줬오요~! 제임슨은 아일랜드 위스키 인데요, 아이리쉬펍에서는 아일랜드 술을 먹어줘야 제맛아니겠어요~^^

제가 생각하는 이런 아이리쉬펍의 좋은점은 연령대가 다양하다는것이에요~! 20대초반의 어린분들부터 저희 부모님 나이대의 50-60대분들까지~ 정말 다양해요!!!! 또 잔술로 마실수 있기 때문에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고~ 좋아하는 술을 입맛대로 골라마실 수 있으니 너무 좋죠~? 외국 유저분들 중에는 이렇게 펍에서 자유로운 분위기의 밋업을 하시던데 우리도 외쿡스타일로 이런데서 스팀잇 밋업한번 해볼까요~?

私ウルフハウンドに行くと、いつも注文するアルコールは、ジェイムソンジンジャーエールです>_<ダブルでライムもいれました〜!ジェイムソンはアイルランドのウイスキーなんですが、アイリッシュパブでは、アイルランドのお酒を飲まなければならないでしょうね。

このようなアイリッシュパブの良い点は、年齢が多様であることですよね〜!20代の若い方から50-60代の方まで〜本当に様々です!!!!

KakaoTalk_Photo_2017-09-11-19-34-00_30.jpeg

다음날 해장을 하기위해 감자탕 라면을 끓였습니다…. 역시 해장은 라면이죠ㅠㅠ

해장을 끝내고 일찍부터 부동산을 다녔습니다. 이사를 계획중이라 미리미리 집을 보러 다니고 있는데… 마음에 드는 집이 없네요ㅠㅠ 역시 이사는 너무 힘든거 같아요….

翌日またカムジャタンラーメンをまた食べました。お酒の次の日はやはりラーメンですよね?

そして朝早くから不動産に行きました。引越しを計画中なのでいろんな家を見たのですが...好みの家がなかったですねㅠㅠ

KakaoTalk_Photo_2017-09-11-19-34-01_66.jpeg

아무래도 전날 과음때문에 속이 너무 부대껴서 속을 달래러 카페로 향합니다. 여기는 해운대 로데오에 위치한 테이블세터라는 곳인데요. 저의 지인분이 운영하시는 카페에요~^^ 커피가 정말 맛있습니다ㅜㅜ 그리고 사장님이 정말 훈남이세요(싱글)ㅋㅋㅋㅋㅋ 이날도 커피한잔 마시며 사장님께 스팀잇 가입유도를 마구 하였지만 사장님이 너무 바쁘셔서 안타깝게도 실패하고 말았네요ㅋㅋㅋㅋㅋ 조만간 식사를 하며 다시 시도해보기로~!!

そして、そのあとコーヒを飲むためにカフェに向かいました。このテーブルセッターというカフェは、私の知り合いがが運営しているところです。コーヒーが本当に美味しいくて、社長が本当にイケメンですよ(シングル)笑、この日も、コーヒーを飲みながら社長にスティミットの登録誘導をしましたが、社長があまりにも忙しく、残念ながら失敗してしまいますね笑。近いうちに食事をしながら、もう一度試してみることにします〜!

KakaoTalk_Photo_2017-09-11-19-34-03_24.jpeg

KakaoTalk_Photo_2017-09-11-19-34-04_63.jpeg

KakaoTalk_Photo_2017-09-11-19-34-05_92.jpeg

KakaoTalk_Photo_2017-09-11-19-34-07_24.jpeg

여기서 간단하게(?) 점심도 해결했어요. 파니니랑 프렌치프라이를 시켰는데요, 플레이팅도 너무 예쁘죠~? 너무 맛있었어요ㅠㅠ 이 카페는 카페겸 펍도 같이하고 있어서 밤에는 수제맥주나 와인을 드시러도 많이 오시는곳이에요. 테이블세터의 제대로된 홍보는 다음에 다시 해보겠습니다~>_<

ここで簡単に(?)ランチも解決しました。パニーニとフレンチフライを頼みました。プレーティングもとてもきれいでしょう〜?とてもおいしかったです。このカフェは、カフェそしてパブも一緒にしていて、夜には手作りビールやワインを飲むためにたくさんの人がいらっしゃるところです。テーブルセッターの広報は次にまた詳しくしてみます〜>_<

KakaoTalk_Photo_2017-09-11-19-34-08_70.jpeg

KakaoTalk_Photo_2017-09-11-19-34-11_25.jpeg

저녁에는 광안리로 향했습니다~~~ 역시나 사람이 많았어요. 저는 사람 많은곳을 별로 안좋아해서;; 잘 안가게 되는곳이기도 합니다. 오랫만에 가니 분위기가 외국처럼 변했더라구요. 부산은 왜이렇게 빨리 빨리 바뀌는걸까요?

夕方には、広安里に向かいました~~~やっぱり人が多かったです。私は人の多いところをあまり好きではないので、よく行かないところでもあります。久しぶりに行くと雰囲気が外国のように変わってたんですよ。釜山はなぜこんなに早く変わるでしょうか?

KakaoTalk_Photo_2017-09-11-19-34-24_37.jpeg

광안리 하면 회타운에서 회를떠서 수변공원에서 먹는게 제맛이겠지만, 저는 쿨하게 패스하고 돈까스를 먹으러 갔습니다>_<ㅋㅋㅋㅋㅋ

広安里と言えばお刺身が有名ですが、私はパスしてとんかつを食べに行きました>_<笑

KakaoTalk_Photo_2017-09-11-19-34-12_79.jpeg

광안리에 위치한 하나돈까스라는 곳인데요. 정말 맛있는 맛집이에요~! 저는 돈까스+모밀세트=10,500원을 시켰는데 세트면 돈까스 조금 모밀조금 나오는줄 알았는데 둘다 양이 많아서 두가지 메뉴를 시킨거나 다름이 없더라구요ㅋㅋㅋㅋㅋ

広安里の花とんかつというところですが。本当に美味しいお店ですよ〜!私はとんかつ+そばセット=10,500ウォンを頼みましたがセットならとんかつ少し、そば少し出てくると思ったのに両方も量が多くて、まるで二つのメニューを頼んだのと同じでした。

KakaoTalk_Photo_2017-09-12-21-55-39_74.jpeg

KakaoTalk_Photo_2017-09-11-19-34-14_22.jpeg

양배추 샐러드에 복숭아소스를 뿌리고, 참깨를 갈아 넣은 소스에 돈까스를 콕 찍어서 먹으니 겉은 바삭바삭하고 안은 촉촉하고 소스는 고소하고 너무 맛있었어요>_< 모밀면의 윤기 보이시나요~? 말이 필요없는 맛이였습니다.

キャベツのサラダに桃のソースを振りかけ、ゴマを入れたソースにとんかつをつけて食べると外ははサクサクして中はしっとりとして、ソースは香ばしくて、本当においしかったです>_<そばもすごく美味しかったです。

KakaoTalk_Photo_2017-09-11-19-34-15_61.jpeg

하나돈까스는 체인점이 여러개 있는데 광안리에 있는것과 온천장에 있는게 원조라고 해요~! 다른 체인점도 여러번 가봤는데 정말 맛이 다르고 별로 였어요ㅠㅠ 역시 뭐든 원조집이 가장 맛있는거 같아요~!

花とんかつはチェーン店がいくつかあり、広安里にあるのが元祖です!

KakaoTalk_Photo_2017-09-11-19-34-17_2.jpeg

집에 가기전 바닷가에 앉아서 캔맥주 한잔을 하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이렇게 쓰고나니 남는건 먹는것과 맥주네요ㅋㅋㅋㅋ 다음주 주말에는 뭔가 활동적인것을 해야겠어요~! 기다리고 기다리던 추석 황금연휴가 다가오네요~! 저는 비행기 티케팅에 실패하고ㅠㅠ 서울로 휴가를 갈까 생각중이에요^^ 여러분은 어떤 계획세우셨나요~?

家に帰る前に、海辺に座って缶ビールを一つ飲みました。韓国はゴールデンウィークがやっと近づいてきます。私は飛行機チケットの要約に失敗して、ソウルでも行こうかと考えています。読んでくださって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DQmZXi4F1j6UXuPvT4F5Hzj1mdJ6J8rNC6nJMywhThXtmRy.gif

저의 포스팅이 좋으셨다면 투표와 팔로우 부탁드립니다^^
私のポストが良かったら、upvote&followお願いします。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 follow me. Thank you!

Please Follow @ramengirl U5dt42G4xW1EyBKDCHWEBSZLxMxDnZk.gif

Sort:  

Hello @ramengirl :-)

I drew you and wanted to share this with you! I really love how you share insights of the asian culture! Keep on steeming! Just follow the imagelink and let me know if you like it! Much love from Austria!


A tribute to @ramengirl
Do you want to see the endresult of the drawing? Click it!
I am highly grateful for every appreciation of my work!

@ramengirl

Oh my god!!!! Thank you soooo much!! I'm gonna cry :'(!!! Thank you for your supporting too!!

:-) you are so welcome!!! I am so happy that you like it!!!

love these pictures :)))

Awww, thank yoooou!! allasyummyfood ;)

와 너무 맛있는 포스팅이네요. 다 가고싶네요 저녁을 먹었는데도 손이 갈꺼같은 비주얼이네요 ~~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부산으로 이사하시나봐요??
부산에서 다양한 부분을 포스팅하셨네요. ^^
광안대교 야경보면서 소주한잔했던게 기억나네요. ㅎㅎㅎ 잘보고 갑니다.

seunglimdaddy님 부산에서 이미 살고 있는데 계약기간이 끝나서 다른곳으로 이사를 하려 합니다>_<

全部美味しそう^^
ramengirlさんは、お酒が強いのですね!
いつか一緒にお酒を飲んでみたいです!

shogoさん、Steemfestにいらっしゃいますか?だったら一緒に飲めますのに😭

SteemFest行きますよー!!
よろしければ、一緒に飲みましょう^^

楽しみにしています☺️

저녁시간에 대량 투척! ㅠㅠ
갑자기 위가 비어있음을 깨달았습니다.

파니니에 꽃을 올리다니
센스있는 사장님!

ryanhkr님 이시간에 먹스팀은 너무 고통스럽죠...ㅠㅠ 죄송합니다...ㅎㅎ 저도 배고파졌어요!!ㅋㅋㅋㅋ

죄송하다뇨~ 먹스팀은 사랑입니다!!!
라씨 가문의 영광이신데.. 잡지까지 발행하시는줄을 이번에 알았습니다!

와.............라멘걸님의 닭볶음탕 완전 밖에서 파는 비주얼인데요????? 그리고 광안리에 돈까스집 기억해두고 꼭 방문해보겠습니다 ㅎㅎㅎㅎㅎ

leesongyi님 감사합니다^~^ 광안리에 맛집이 많이 없어요~~ 기억해두심 좋으실거에요^^ 평안한밤 되시고 좋은꿈 꾸세요~!

そうそう、お酒を飲んだ後は、ラーメンです^^
しかし、美味しそうな食事とお酒。そして良い仲間たち。
素敵な週末を過ごしましたね

日本のラーメン食べたいですね!!skyleapさん、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おやすみなさい☺️

とても充実して楽しそうな週末ですね。読んでいて伝わってきましたよ!
個人的にはイケメン社長が気になりますwww

イケメンの社長さん、必ずスティミットに加入するように頑張ります!!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58809.44
ETH 3151.28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