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Ramengirl Magazine Vol.4] 서울에서 10시간 & 고속열차 SRT 탑승기! ソウルでの10時間&高速列車SRT搭乗! | Ramengirl🍜

안녕하세요 @ramengirl 님 와우 저는 SRT 라는 걸 처음 듣고 보네요 ㅋㅋㅋㅋ
정말 좋은데요?? 한국에 저런 기차가 있다는 것에 새삼 놀라고 촌놈 다 된 듯 하네요 ㅋㅋ 밋업 참석을 위해 먼 길을 왔다 가시네요.. 정말 그 열정을 배워야 할 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편안한 주말밤 되시길 바랄께요~~

Sort:  

@kimsungmin님 하핫 저도 이번에 처음 알았어요^^ 나중에 한국 오셔셔 이용하실 일 있음 참고해주세요 :)

네 정말 꼭 한번 이용해 보고 싶습니다^^ 아이들도 정말 신기해 할 듯 하네요.. ㅋㅋㅋ 필리핀에는 엄청 꼬진 MRT 라고 있거든요^^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810.45
ETH 3116.57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