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tum(큐텀)의 따근따근한 호재 가져왔습니다 (feat. 큐텀 hater들에 대한 반박)

in #qtum7 years ago

안녕하세요 큐텀러버 @starheatmatch 입니다.

오늘은 저번에도 예고했던 거래소상장입니다..!

하지만 이건 저도 생각못했던건데... 무려

중국에서 1,2위를 다투는 거대거래소

Chbtc에서 큐텀을 상장한다는 소식입니다..!

제목 없음.png

Chbtc는 중국 내에서 이더리움클래식거래량 1위

인 거래소로 많은사람들이 이용하는 거래소인 만큼

이는 충분히 좋은 호재로 작용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제목 없음2.png

현재 사이트에 떠있는 76위안은 테스트하고 있는 큐텀입니다.
(놀라지 마세요 ! 현재 큐텀은 80~83횡보중)

그리고 위에서 보듯 중국시간으로 오후 2시30분에 상장예정이니

한국시간으로 3시30분에 상장된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요즘 부쩍 큐텀이 선물로 거래되는 형식이기 때문에

이는 스캠코인일 것이다 라는 말이 많습니다. 이에 반박해보자면

큐텀은 세계 4대법인 중 하나인 Pwc가 보증하는 가상화폐이고

수 많은 Dapp(심지어 Agrello도!!)들이 큐텀에 참가하고 싶다고

러브콜을 보내고있는 실정이며 매주업데이트를 통해서

간접적으로 테스트결과를 한 눈에 볼 수 있게 해줍니다.

그리고 패트릭이 카톡방에와서 소식을 전해주는 것에 대해

허황된 정보와 부풀리기를 통해서 가격펌핑을 노리는 것이

아니냐?" 라는 글을 보았습니다. 저는 단언컨대 패트릭이

카톡방에서 부풀리기를 하는모습을 본적이 없습니다.
(나중에 트위터올라올 정보 그대로 주고 날아가버림 ㅋㅋ)

또한 예전에 Yunbi 등에서 큐텀선물거래에 대해 논의할 때

패트릭은 메인넷은 무조건 로드맵대로 9월 말에 실시한다고

말한 만큼 철저하게 준비하여 로드맵을 지키려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사기면 진작에 메인넷 개장하고 치고 빠졌겠죠? ㅎㅎ

마지막으로 어제 패트릭이 카톡방에서 던진 글입니다!

다운로드.png

자세히 보면 너무 긴글이 때문에 간단하게 캡쳐정도만

했는데 간략히 말하면 블록체인은 4차산업혁명에서

빠질 수 없는 반드시 있어야하는 구조이기에 혹시나

실체가 없어서 불안한 사람들 혹은 암호화폐를 투기라고

여기는 사람들에게 구조 자체는 사라질 수 없고

큐텀은 구조라는 플랫폼에서 잘구축되어진 또 하나의

플랫폼이기에 걱정하지 말라는 말 정도로 해석됩니다 ㅎㅎ!

오늘은 제가 너무 공격적인 말투로 글을 써서 뭔가....

걱정되지만 할 말은 하고 살아야 되고 제가 글을 쓰는

이유 중 하나는 Fact를 전달하는 것이기에 이렇게

평소와는 다른느낌의 포스팅을 했습니다!!

다음엔 편안한분위기의 저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Sort:  

안녕하세요. 님 포스팅보고 큐텀을 투자중에 있습니다. 큐텀 전문가 같은셔서 한가지 여쭤 볼게 있습니다. 9월에 메인넷이 나오고 10월에 포스방식 지갑이 나오면 큐텀을 묶어두고 보상을 받을려고 합니다. 3700개가 잇는데 다른분들의 글을 봤더니

채굴은 아니지만 코인 생성 방식을 말씀드리자면 Proof of Stake (PoS)인 자기 지분 증명 방식으로 자기가 얼마나 큐텀 코인을 가지고 있는지를 증명함으로써 그에 따라 큐텀 코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큐텀은 2분마다 새로운 블럭이 계속해서 생성이 되는데 이를 하루로 나누면 720개의 블록이 형성됩니다. 1개의 블록당 4큐텀 코인을 지급하구요. 예를 들어, 내가 1만 큐텀 코인을 가지고 있는데 만약 33%만이 지분 증명에 참여 하고 있다면 큐텀코인 전체의 인플레이션율은 1%로 고정되지만 내가 받을 수 있는 큐텀 코인은 3%인 300개가 됩니다. 또한 거래수수료 또한 지분증명노드들에게 배분되겠네요

이렇게 설명이 되어 있더라고요 저분이 말하는게 한달 보상인지 연간 보상인지 잘모르겠네요. 하루 720블럭생성이고 블럭당 4개면 2880개를 참여한 사람들의 지분별로 나누어 가지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근데 수량이 저렇게 많다는게 이해가 안되네요..

나중에 정리해서 올릴 생각입니다 ㅎㅎ 워낙 복잡한 내용이라서 말이죠 그 때 봐주세요!

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저글 뒤늦게 이해가 가네요 1년단위로 쓰신듯하네요..^^

큐텀러버님 글 잘 보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 포스트에 있는 patrick이 가끔 들어온다는 큐텀 카톡방 주소는 어케되나요?
큐텀에 매우 많은 돈을 투자한 상태라 정보가 필요한 상태라서요.
어떻게 하면 카톡방에 들어갈 수 있나요?

밴드에 큐텀검색해보시고 구매한 내역 인증하시면 들어오실 수 있을거에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넵 하루에 하나씩 꾸준히 쓰려고 힙니다.재밌게 봐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258.26
ETH 2459.89
USDT 1.00
SBD 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