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인돈사혼자말) 손절에 대하여.

in #qsxfthnkp6 years ago

손절 어렵죠... 그러나 필수 입니다!
저는 투자를 장투와 스윙 트레이딩으로 나둬서
가치투자를 하는것은 손절 없이,
스윙 트레이딩은 워렌버펫이 손절 하지 말라고 해도 나는 합니다!
그분은 돈이 워낙 많으니까 걔기면 되겠죠...저는 다르니까요.
저도 스윙 트레이드한 코인들도 수많은것들이 손절 되었지만 그래도 저는 이익볼때는 또 많이 먹기때문에 괜챦습니다.

많은분들의 문제점이 뭐나면 존버를 해봤는데 몇번 많이 먹었다가 문제입니다. 그렇게 되면 버릇이 그렇게 들어서 무조건 존버만 하다가
한번에 거덜이 엄청 크게 납니다.... 한두번에 말아 먹을수 있습니다.
우리가 코인들도 존버가 답이다고 하는데... 그건 우량 코인한테만 해당 되는 이야기 이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잡 코인들은 손절이 답!!!!
죄송한 이야기지만 스팀잇에서도 잡코인 존버했다가 거덜나시는분들
생길것 같습니다.

Sort:  

어찌그리 저를 잘아시나요ㅜㅜ 존버해서 크게 먹은경험이 저를 거덜로이끕니다ㅜㅜ 이거 꼭 경험해야나아지나요ㅜ 경험안하고 습성을 바꾸고싶어요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681.92
ETH 2286.50
USDT 1.00
SBD 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