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PUBLYTO] 퍼블이 빠르게 성공하려면...

in #publyto6 years ago (edited)

거래소를 거치는것보다 내부 환전 기능이 생기면 더 좋을것 같기도하네요. 시장가 + 수수료 정도로 직접 계좌 입금ㅋㅋ아니면 pub을 이용해 결제 가능한 인터넷쇼핑몰 하나만 생겨도 좋고요..물론 전송이 아닌 퍼블 계정 연동을 통한 결제가 되야겠지만ㅎㅎ

Sort:  

현금을 통장에 넣어 주려면 제약조건이 많죠. 쇼핑몰은 신고해야하나요? ㅎㅎ

스팀의 컨버트처럼 신청 후 며칠간의 시장가 기준으로 얼마 기간 후 입금만 되도 달라지지 않을까요? 리베이트 사이트 처럼ㅎㅎ

현금 입출금 관련법을 모르겠어요.
거래소 벌떼통장보면 가능할것도 같은데.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1651.16
ETH 2369.36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