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YTO] 베타 서비스 시작

in #publyto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knight4sky입니다. EOS 기반 미디어 컨텐츠 플랫폼 퍼블리토가 베타 서비스를 시작 했습니다.

현재 퍼블리토는 구글계정과 인스타 계정을 통해 바로 가입 가능 합니다.

그리고 이오스 계정이 없어서 사용하는데 전혀 불편하지 않고, 또 로그인도 스팀이나 기타 댑과 달리 구글/인스타 계정으로 로그인 하기 때문에 접근성이 좋습니다.

베타인 이유는 아직까지 퍼블리토 안에서 바로 포스팅 하는 기능, 검색기능 등이 갖춰지지 않아서인데... 베타 딱지를 떼는 순간 앞서나가는 미디어 컨텐츠 플랫폼이 될 것이라 생각 됩니다.

그리고 가입 방법 및 기본 설명은 퍼블리토에서 제공한 자료가 너무 잘 되어 있어서 그것으로 대신 하겠습니다. ^^

동일한 내용으로 다시 스샷 찍어서 포스팅 하려니 이건 좀 아닌것 같아서요. ㅎㅎ

대신 퍼블리토 제공 자료에 없는 내용을 위주로 포스팅 하겠습니다.


퍼블리토 제공 가입 및 사용 설명서 입니다.

퍼블리토 홈페이지 입니다.
https://publyto.com/

아래 링크를 참조 하시면 쉽게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https://docs.google.com/document/d/1aheKmHO6Jili1yTyb-2vxCmGcyTyFCghwFzrn0C2FNQ/edit


잘 하셨나요?

그럼 가입 및 사용 설명서에 없는 내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보팅 시 잉크를 사용 합니다. 잉크는 스팀의 보팅파워와 같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 잉크의 충전 시간은 24시간 입니다.

  • 잉크는 퍼블리토 토큰을 스테이킹 하면 총 량이 늘어납니다. 스팀의 스파와 같은 개념 입니다.

  • 보팅 화면 입니다.


구글과 인스타그램 동시에 설정하면 둘 중 아무거나 로그인 가능 합니다.

세팅에 가시면

구글로 가입했을 경우 구글만 연결된게 보입니다. 인스타 추가 하시려면 Connect to Instagram 을 누르시면 됩니다.

두개 모두 연결하시면 하나를 지울 수 있습니다.

계정 바꾸시고 싶으시면 임시로 인스타 연결한 후 구글 지우고 다시 연결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물론 안 해봤습니다. ㅎㅎ)


위에서 PUB를 Staking 하면 INK가 생긴다고 했습니다. Staking을 위한 EOS 계정 연결 방법 입니다.

Setting의 가장 아래에 add account가 있습니다.

현재는 Chrome Scatter Extension만 사용 가능 합니다. 곧 Update 될 예정이니 Scatter desktop 사용중인분은 조금 기다려주세요.

스캐터 연동 후 오른쪽 EOS계정을 한번 더 눌러줘야 등록 됩니다.

1545740631200.jpg

연동 후 토큰이 보일 때 까지 수분에서 수십분 걸립니다. 느긋하게 다른 분 포스팅 구경 하세요.


이상으로 퍼블리토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다른 SNS댑에 비해 깔끔하고 초보자도 사용하기 좋습니다.

아직 베타서비스라 부족한 부분이 있지만 금방 채워지리라 봅니다.

그리고 다시한번 말하지만 로그인 접근성은 정말 좋고, 또 암호화폐를 모르는 사람도 접근하기 쉽습니다. 주위에 사용을 권하기도 좋네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쉐어 투 스팀 (Share2Steem) / 타 SNS의 포스팅을 스팀잇에 자동으로 공유해보자

스팀잇에 다른 SNS에서 작성하는 포스팅을 자동으로 공유하고 보팅도 받아 갈 수 있는 dapp...

Sort:  

퍼블리토를 하는 장점은 뭐가있나요?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후원차 왔어요.
dclick is love. I have a sponsored.

가입은 했는데 ... 글쓰기가 아니라 유툽이나 인스타 기존 컨텐츠 공유 개념인 것 같네요 ? 기달려봐야징 일단 ㅋ

글쓰기도 업뎃 예정입니다.

https://publyto.com/posts/683

일단 하나 올려 봤네요 ㅋ

구독 완료

Congratulations @knight4sky!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2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300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Christmas Challenge - Send a gift to to your friends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보클하고가요~

저 땡스 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 링크주세요. 아직 검색이 인되서. ㅎㅎ 그 이후 구독 갈께요.

찾았습니다. 자주 갈께요.

저도 자주 갈께요ㅋㅋ 잉크는 없지만...엉엉 ㅠㅠ

땡스 완료여.. ㅋㅋ 잉크는 없 ㅜㅜ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도 잉크가 없....ㅋㅋㅋㅋㅋㅋ

ㅋ ㅑ..................역시!! 이오스만쉐네염!! 스팀잇의 단점이였던 신규회원 진입도 해결한 모습 너무 좋네염

http://dev.publyto.com/posts/749

저도 일단 올려봤습니다~

저도 오늘 처음 들어가봤는데 시스템이 좀 아리까리 하네요...
PUB를 하나도 가지고 있지 않다면
컨텐츠에 대해서 보상을 받을 수 없는건가요?
image.png
image.png

땡스를 두개 받기는 한 것 같은데 리워드는 0.0000이라고 나와서...
혹시 알고 계신 부분이 있으실지...ㅎㅎ

저자보상은 받은 잉크가 펍으로 환산되고 그 75%가 나중에 들어 옵니다.
아래 0 부분은 다른사람 포스팅에서 thanks 한 것 같은데 보내준 잉크가 없으므로 큐레이션 보상 펍은 0입니다.

오... 그러면 일단 따로 PUB을 구입하지 않고
바닥에서 시작할 수도 있겠군요!!
답변 감사합니다!!!

네 지금 사람들이 보팅 후할때라 받는것만으로 충분히 시작 가능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8984.78
ETH 3102.33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