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팀을 신청했어요~

in #promisteem6 years ago

요즘 리디셀렉트와 카카오페이지를 이용해서 판타지 로맨스 에세이등등을 다양하게 읽고 있어요.

프로미스팀이 시작할 무렵에 이용해보고 그 뒤로는 신청해야지 해야지 하다가 때를 놓치고

오랫만에 신청을 하게 되었어요 ㅎㅎ

image.png

예전에 미니스티릿 때 이용해보고 오랫만이여서 그런지 하나도 모르겠더라구요 ㅋㅋ

겨우 qr코드 인식해서 결제하는데.....이런....

뭘 잘못했는지

image.png
4주차를 중복으로 결제해버렸네요 ㅋㅋㅋ

아무리 오랫만이라지만 넘 어리버리한 스스로가 좀 부끄러웠어요 ㅋㅋㅋ

뒤늦게 확인한 프로미스팀에서 한달은 환불해준다고 하셨는데 또 신청한다고 해놓고 놓칠게 뻔한지라 계속 하지 모~ 하는 마음으로 환불 안받고 가기로 했네요 ㅎㅎ

보팅 받고 글도 쓰고~ 잘 활용하면 좋은 프로미스팀 다음엔 운동도 신청해야겠어요 ㅎㅎ(잊지 않으면요....분명 잊음...멘션해줬는데도 신청 못하고 지나가는건...왤까요 ㅠ ㅋㅋㅋ)

Sort:  

오호 이런것도 있었네요. 배우고 갑니다!

팔로우 할게요 @illluck

반갑습니다~^^

응원합니다.^^

응원 감사드려요~^^

@promisteem과 함께 꾸준한 독서를 통해 !! 지식 & 리워드 모두 챙기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무려 2달이나 신청을 해주신 @illluck님 감사합니다 :) ^^

@promisteem이 궁금하시다면?

책도 읽고 게시글 써서 보팅 받고~ 1석2조인가요 ㅎㅎ 감사해요~

프로미스팀 신청하셨군요ㅎㅎ 꾸준히 해서 프로미스팀 성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러게요~ 지난번 운동은 3일중 2일만 성공했었는데 8주 모두 성공하면 좋겠어요 ^^

화이팅입니다!!!!

응원 감사드려요~^^

성공을 응원합니다. ^^

ㅎㅎ 응원 감사드려요~

Congratulations @illluck!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Ranking update - Steem Power, Followers and Following adde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143.11
ETH 2928.78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