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booksteem-알츠하이머의 종말] 올 해 치매예방과 치료에 성공했다는 책이 나왔는데요? 평가좀...

in #promisteem6 years ago

라흐님 이렇게 책 정리해주실 때 완전 멋져요...°͡° ͜ʖ ͡°͡°
오래 앉아 있는 저는 이 글을 보고 뜨끔했습니다.
스트레칭과 운동을 더 자주해야겠어요 ㅎㅎㅎㅎ
자주 먹어야할 음식 목록을 보니 이곳에서 먹고 있는 게 많은 걸로 위로를 삼았습니다 ㅎㅎㅎㅎ 좋은 정보 감사해요-!!!!!

Sort:  

네 늙어갈 시간까지 건강하게 살아요~~
그나저나.°͡° ͜ʖ ͡°͡° 와~ 이 이모티콘 신기하네요 ㅎㅎㅎ

일본에 Kaomoji 라고 해서 이렇게 귀엽게 생긴 애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
너무 오글거리지 않는 표정 중에 마음에 드는 거 골라와서 조금씩 쓰고 있답니다 ㅎㅎㅎㅎㅎ ͡ᵔ ͜ʖ ͡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5
BTC 65869.37
ETH 3414.18
USDT 1.00
SBD 4.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