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W - WST-TRX LP 풀 오픈 지연

in #projectw4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jayplayco입니다.


개발자분들에게 연락이 와서 WST-TRX LP풀 오픈을 지연하게 되었습니다. 스마트컨트랙트를 오픈할때 마다 매번 검토하고 체크해야할 사항들이 많은 관계로 잘못 오픈된 스마트컨트랙트보다는 오픈 시간 지연을 통해 문제가 없는 스마트컨트랙를 운영하고자 하는 개발자분들의 마음을 이해해주시기 부탁드립니다.

현재는 2시간 가량 지연을 계획하고 있으나, 몇몇 스마트컨트랙트 최초 오픈을 경험했을 어느정도 여유를 두고 문제 없는것을 확인하시고 진입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수정

안녕하세요, 스마트컨트랙트 재검토후 현재 시간 8시 30분에 풀이 오픈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죄송한데요 7시에 접속 했을떄 한시간 딜레이로 보고 8시에 접속하니 스테이킹 열려있길래 바로 스테이킹 했는데...지금 보면 다시 커밍순이 되어 있네요

9시에 자동으로 시작되는건지 refund 받은 뒤 다시 해야하는건지 모르겠네요 ㅠ

아~ 횩횩님! 스테이킹을 그 짧은 시간에 캐치해서 하셨군요! 채굴풀 자체는 문제가 없는것으로 확인되어 그대로 진행이 될 예정이기 때문에, 현재 횩횩님이 혼자서 풀 전체를 채굴하시게 되겠네요. 9시에 자동시작이 아니라 현재 채굴이 되실겁니다.

풀 전체를 조금더 빨리 오픈하는 것으로 조정을 하는 방향으로 협의하겠습니다. ^^

아 ㅋㅋ 밥먹고 컴터켰더니 열렸길래하고 새로고침 했는데 시간이 다시뜨고 ㅜ lp풀엔 없고 해서 놀랬는데 그래도 다행이네요 어서 오픈되길 바래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4512.68
ETH 2615.54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