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끄적글적] 일정에 없던 업데이트가 새벽에 있었어요. (1.2.1v)

in #project-jotdown6 years ago (edited)

제 글이 좀 더 음란해진 거 같아요. ㅎㅎ 혹시 글에 그림자 효과 넣기나, 테둘레선 넣기 안될까요? 전체 밝기를 조정하거나 흑백 선택 방법도 있긴하지만, 밝은 배경에는 가독성을 살리기가 좀 어렵네요. 아니면 제가 방법을 모르는 걸까요?

Sort:  

아니 왜 음란하게 보이는거죠 ㅎㅎ 조이벤쿠버님의 글자의 가독성 부분에 있어서 이슈 체크를 했어요~ 내부 아이디어 문서에 기록해두었습니다 :) 언제라고 확답은 드리기가 힘들고 텍스트와 관련된 이슈는 지속적 업데이트를 할 예정이니 기다려주세요!!

팁 : 저 같은 경우는 사진을 사진앱 내에서 수정하는편이에요.(아니면 사진편집 툴 병행) 그래서 흰색 글씨로 표현하고 싶을때는 사진 편집을 하거나 너무 밝다 싶으면 검은색 글씨를 쓰는데요. 이 부분은 번거럽기도 하고 부족한 부분도 있으니 제안 주신 내용 받아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039.14
ETH 2755.32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