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끄적글적] 드디어 폰트 5종을 추가했어요. (1.3.0v)

in #project-jotdown6 years ago

ㅋㅋㅋㅋ 글 읽고 받아봐야지 하면서 끄적끄적이라고 검색해서 받앗더니 소개하신거랑 달라서 뭐지... 하고 있다가 다시 봤더니 끄적글적...이네요🤣
완전 좋은것 같아요 ㅠㅠ 잘 활용하겠습니다! 감사해요 😆

Sort:  

끄적끄적이 자주 쓰이는 단어라 그렇게 보이실 수 있으세요 ㅎㅎㅎ 완전 좋아해주시니 완전 기분이 좋습니다!! 제가 감사합니다용 >_ <//

조만간 어플 활용해서 글도 쓰고!!
홍보도 해볼게요!!!! 🤣 ㅋㅋㅋㅋㅋ
효과는 없을 것 같지만.....

ㅋㅋㅋㅋㅋㅋ 올 좋습니다~ 효과라니요.. 이렇게 댓글 달아준것만으로도 행복합니다 'ㅇ'//

조만간 어플 활용해서 글도 쓰고!!
홍보도 해볼게요!!!! 🤣 ㅋㅋㅋㅋㅋ
효과는 없을 것 같지만.....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0371.26
ETH 2609.98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