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사진인쇄기 프레젠트~!!steemCreated with Sketch.

in #present7 years ago

캐논 사진인쇄기 프레젠트~!!

안녕하세요
사진을 좋아하는 김작가
@jiahn이에요

IMG_4292.JPG

캐논에서 이벤트로 사진인쇄기를 선물로 받았어요!!
생각지도 못한 사은품을 받으니 기분이 넘넘 좋아요!

히힣ㅎㅎ평소에도 사진을 너무 좋아하고 재밌어하는데 새로운 놀이거리가 또 생긴거 같아서 크리스마스에 아이들이 선물 받은것마냥 기쁘네용!!

IMG_4293.JPG

저는 핑크색을 원하기는 했지만 랜덤 배송이라 어떤색이 올지는 아직 몰라요..ㅎㅎ그래도 택배가 오기전에 미리 사전조사로 매장에가서 구경해봤어요~~!

IMG_4294.JPG

캐논 카메라도 그렇고 인쇄기도 깔끔하니 넘넘 맘에 들어요!! 제스타일~사용법도 알고나면 간단해요~택배로 오면 나중에 자세한 사용법 포스팅 할게용!!

요즘 폰으로 사진 많이 찍고 인쇄는 안하고 사진첩에서 바로 찍은 결과물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솔직히 저 조차도 찍은 사진을 인쇄할 생각은 잘 못해요..!!

그래도 아날로그식 감성이 그리울때가 있거라구요~추억을 책상앞에 붙여놓을 수도 있고 장점인 부분이 많아요~벌써 품절이라 매장에서는 바로 구매는 못한데요

그래도 저는 선물 받았으니~넘넘 만족해요!! 언넝 써보고 싶어요오^^

IMG_4036.JPG

오늘도 지안작가의 데일리 사진라이프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해요~모두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여러분의 보팅이 힘이됩니다 Your voting gives me strength. Thank you.

IMG_8403.GIF

Sort:  

좋은 글 잘 보고 갑니다~ 사진 인쇄기 정말 예쁜 것 같아요 ㅎㅎ

ㅎㅎㅎ실제로 보면 더 예뻐요!! 감사합니다><

god foto jiahn...

Thank u!!

우왕 ㅠㅠ 정말 축하드립니다
부러워요오 ㅠㅠ 유용하게 쓰시겠네요 ^_^

히힣ㅎㅎ감사합니다!!^^

찍으시는 사진들보면 구도도 좋고 보기 편한 사진들이에요😁 사진 잘찍으시는거 넘나 부럽네요😂
카페운영하면서 인스타하는데 사진 예쁘게 직는게 젤어렵더라구요

우앟ㅎㅎ사진 찍는 사람으로써 진짜 듣기 좋은말이네요!! 정말 감사합니다!!ㅎㅎㅎ저도 인스타 하고있어요^^😉

정말요?ㅋㅋㅋ인친 어때요?
어떤 멋진 피드일지 궁금해지네요ㅋㅋㅋ

아이디 알려주세용^^!!호홓ㅎㅎ👍

cafe.godsend 입니다:)
아이디가 어떻게되시나요?

Excellent canon technology .great photography
Thanks @jiahn 😊😊😊

Great! Thank u so much!! 😊

good product, the results are good too. @jiahn

Thank u so much :)

@jiahn
When you came into my life

Thank u!

A nice equipment :)
I'm happy for you

It's nice equipment! Thank u so much :)

cannon all product is great to work...
i have some cannon product...
great share...
thanks you

It's so nice!! I like canon! Thank u 😉

be good @jiahn

Thanks!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1137.27
ETH 2383.64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