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ne] 신고합니다 첫 파워업! (First Power up)steemCreated with Sketch.

in #powerup7 years ago

CINE 대문 500.png

안녕하세요
추천영화와 영화리뷰를 포스팅하는 @cine입니다
생애 첫 스팀 파워 업을 했습니다 😊

우연한 기회에 스팀잇을 알게 되고..
오늘 파워업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업비트에서 비트코인 매수후 스티밋으로 한방에 스팀파워로 변환시켰네요
스팀으로 받아서 스팀파워로 변경한게 아니고
지갑에서 스팀파워 > buy 이걸로 했습니다

현금 506.423원 > 비트코인 0.06218029 btc > 스팀파워 481,786 steem

타사이트에서 스팀을 직접 사서 스티밋으로 보내는거에 비하면 좋을수는 없겠죠?ㅎ
뉴비라서 구체적인 변경 절차와 기준 금액은 모르겠지만말이죠

앞으로 여유되는대로 조금씩이라도 스팀을 매수할 생각입니다

선배 스티미언님들 덕분에 뉴비가 조금씩 커가네요
함께 오래갔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Thanks for reading this post
Please follow and comments!

follow me!

Sort:  

Hi, cine! I just resteemed your post!
I am a new, simple to use and cheap resteeming bot.
If you want to know more about me, read my introduction post.
Good Luck!

파워업 축하드립니다!!
파워 올라가면서 보팅 금액이 늘어나는걸 보는 재미가 쏠쏠하답니다~

감사합니다! 서두르지않고 천천히 갔으면 합니다

저는 요즘 파워 올라가면서 보팅금액은 줄어들던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그래요...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팔로우하고 가요 ㅎㅎ

저도 팔로우 합니다~ 감사합니다

오 영화 포스팅 저도 관심이 많습니다. 좋은 글 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 자주 봬요~!

축하드립니다 씨네님^^

감사합니다^^

축하합니다.^^

감사합니다^^

파위업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파워업하는 방법 찾아보다가 들렀습니다 ^^
축하드려요

늦게라도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186.49
ETH 2417.64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