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25-2-12] 대보름인데View the full contextssglanders (77)in #postingcuration • last year 정월 대보름달을 보며 소원도 빌고 해야 하는데 달이 안보여요 ㅎㅎ 그냥 마음속으로 빌어야겠습니다 ^^
무슨 소원을 비셨을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