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25-2-11] 7천냥 식당View the full contextm69n (65)in #postingcuration • last year 모지리를 두둔하다니.. 거참 답답하네요...
걱정이에요. 일반 시민들이 이런 생각이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