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25-2-11] 7천냥 식당View the full contextbanguri (82)in #postingcuration • last year ㅋㅋ 장사도 안 되는데...ㅠㅠ
숙박업은 좀 어떤가요? 손님이 없어요?
거시기 합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