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밑에서 새순이 발밑을 간질입니다. 벗꽃 그림 한점.

in #politcs7 years ago (edited)

블로그의 이미지 유지를 위해 후견인의 조언을 수용합니다. ㅎㅎ

그림 한 장....20161007_170400.jpg

청풍벗꽃입니다

다음은 파도를 그려보려다 망친 양질의 폐휴지 입니다 ㆍ 멀리 프랑스 업체가 애써 수출한 종이인데 빳빳해서 포장지로도 못써요
20171225_175116.jpg

Sort:  
스팀, 뭐 그냥 자기 블로그 아닙니까? 올려도 될까.라는건 애초에 없는거죠. 올리고 싶으면 올리면 됩니다 ~ (저는 저작권과 사실이 아닌 공격만 조심하면 된다고 생각해요) 내가 쓴 게시물을 싫어하는 사람들이 있다면 팔로워 좀 줄거고요.. 뭐 그게 대숩니까 ^_^// 정형식 판사는 자기가 한 일에 책임을 지도록 할겁니다. 이제 가만 놔두지 않아요. // 파도 그림은 느낌이 너무 좋네요.. 겨울 같기도 하고 아침 같기도 하고요. 곧 봄이 올것 같은 꽃나무 그림도 좋습니다 ~

감사합니다 응원 에 용기얻어 걍뒀어요

저작권만 아니라면 뭘 올려도 상관없죠 ㅎㅎ
지금 같은경우 기사를 퍼온게 아니라 간단하게 내용정리하신거니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 동의하고 왔습니다. 저런 ㅠㅠ !!!!

그림은 언제봐도 아름답네요. 제눈에는 양질의 폐휴지가 보이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팀잇엔 의견이 나뉘는 정치색이 잘 안보여서 편협해보일까 염려했어요 그림은 폭망케이스얘요 ㅎ

네 저작권만 조심한다면야..ㅎㅎㅎ
청풍 벚꽃은 이쁘네요 ㅎㅎㅎㅎㅎ

와 나무 기둥이 저런 긴장감을 주는 것은!!
대단합니다

자유인 르바님 감사해요 지금은 여기쯤 계신가요?20170116_130938.jpg

망치기는요 그림 너무나 훌륭하고 글내용도 부들부들하네요 얼른 달려가서 청원해야겠어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마음의 위안을 받고 갑니다.

파도도 벗꽃도 제가 좋아하는것만 그리셨네요 세상에서 제일부러운 사람
그림그릴주 아는사람 ㅎㅎ 정말 느낌 따뜻하게 잘그리세요~

웃음 짓습니다. 봄이 왔네요. ^~

망쳤다는 이 그림 소장하고 싶네요.
폐기하는 일은 없기를 바랍니다.

사이즈가 어떤지 모르는데 가격을 일러 주시면
감사한 마음으로 수용하겠습니다.

사이즈는 커요 가로로 130cm 실물 보시면 실망할까 염려됩니다 ㅠ

망작인점 고려해서 가격은 천운님 맘 편한만큼만 하시면 됩니다 ㆍ 안 주셔도 서운하지 않습니다 그냥 아무 복지관 관공서에 기증하려던 참입니다 주소 보내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59996.99
ETH 2531.73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