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madamf’ poem] Brain Fog 안개 낀 뇌

in #poem6 years ago (edited)

와아~ 미술관 철이님~
보고싶었어요. ㅎㅎ
여행 무사히 다녀오신 거죠?
어디 다친덴 없구요?ㅋ
안 그래도 돌려드려야 하는데 하고 있었어요.
미동님 덕분에 편하게 스팀잇했어요.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이제 자주 볼 수 있는 거 맞죠?^^

Sort:  

넹 자주 찾아뵐게요~~ 글을 자주 쓴다는 이야기는 못드려도.ㅎㅎ
마담님 글을 보러와야죠.ㅎㅎ
편하게 쓰셨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마담님에게 스파임대해 드린건 제 자랑거리 중에 하나에요 ^^
자주 뵈요~~~ ㅎㅎ

미동님 안 계시니니 똑땅해ㅠㅠ서 눙무리 나구 ㅠㅠ
애교 떨데가 없어서 띰띰해~ 죽는 줄ㅋㅋ

난 미술관 철이님의 자랑거리다~~ㅎㅎ 자랑해야겠어요.^^

ㅎㅎㅎㅎㅎㅎ 간만에 보니 넘 좋네요 마담님의 저 말투.ㅋㅋㅋㅋ
왠지 만나면 못할 거 같지만 실시간으로 들려주시길 ^^

못할 것 같나요???ㅋㅋㅋ

뭐죠? 이 자신감은.ㅎㅎ 빛블루님이 많이 봐왔던 그 애교인가보네요.ㅋㅋ
심장어택은 하지 말아주시길 ㅎㅎ

빛블루님은 못보셨을 걸요 ㅎㅎ

어 애교 잘 아신다고 하시던데... 뭔가 더 극강의 애교가 있으신듯..ㄷㄷ
아 제가 아이디를 착각하는 건가요. 흐음...머리가 썩었.ㅋㅋ
정말 고마워요 마담님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889.02
ETH 2673.12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