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madamf’ poem] Lolita 롤리타, 자몽이

in #poem7 years ago

아 저두 첨엔 와인 마니 마시면 머리가 깨질 거 같았는데..
다른 술 안마시구 와인만 마시면 이젠 괜찮더라구요..ㅎㅎ
물론.... 넘 많이 마시면.. 숙취로 고생.ㅠㅠㅠ 딱 지금이네요.ㅋㅋㅋ

Sort:  

에공... 미동님, 숙취 중이군요.
여명이라도 사드세요.
편의점에 여명은 있겠죠?ㅎㅎ
전 요즘 숙취가 두려워서 과음은 거의 하지 않아요ㅠㅠ 숙취 무서워 ㅎㅎ

ㅎㅎㅎ 현명하십니다...
저두 배우고 싶습니다... 근데 머리가 말을 안들어쳐먹어요..ㅎㅎ

머리가 몸을 이기는 거, 그거 옳지 않아요 ㅎㅎ
하루밤 지나면 괜찮아져야 할텐데요.
걱정이네요 ㅠㅠ

아공 걱정해주셔서 감사해요 마담f님 ㅎ
푹 자고나면 새거 되겠죠 뭐^^
마담f님두 한주 마무리 잘 하시구 내일은 또 추워진다니 감기조심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890.04
ETH 2356.22
USDT 1.00
SBD 2.39